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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대학일자리센터 전문컨설턴트(임시직) 채용 공고
작성일 : 2019/05/21 작성자 : 대학일자리센터 조회수 : 1698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인원

근무부서

업무

전문컨설턴트

1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 진로·취업 상담 및 지도

- 진로·취업 프로그램 기획 운영

- 정부 청년고용정책 및 지역 연계사업

  홍보 및 운영

- 채용설명회 및 채용박람회 기획 운영

- 기타 대학일자리센터(취업지원팀)에서

   지정한 업무 등



2. 응시자격 및 요건

구분

내용

비고

공통사항

· 4년제 대학 졸업자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 전산활용능력 우수자

자격요건

· 아래 사항 중 1개 이상 해당자

-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 「청소년상담사」 1~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2년 이상

   종사한 자

- 「직업안정법」에 의한 유·무료 직업소개 업무 및 직업정보제공 분야에 

   3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 기업체에서 인사·노무 등 HRD 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

   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 경영자 단체, 노동조합 등 근로자 단체, 고용 관련 공공·민간 연구기관

  등에서 관련 업무 경험이 3년 이상인 자(인사·채용 및 진로지도·취업

  지원 등 업무)

- 그 밖에 전공·경력 등을 고려할 때, 직업·진로 및 취·창업지도에 관한

  식견과 경험을 갖추었다고 본교 학생취업처장이 인정한 자


3. 근무조건
  가. 신분 : 임시직
  나. 계약기간 : 근무시작일 ~ 2020년 2월 28일
    - 사업기간 내 업무 수행능력 우수자에 한하여 1년 단위로 재계약 가능
    -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이 종료될 경우 계약 종료함
      ※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은 2년 수행 및 평가 후 3년 연장, 최장 5년사업
  다. 보수 : 협의 후 결정
  라.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 (공휴일 휴무)


4.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5. 전형일정

구분

내용

비고

원 서 접 수

2019. 5. 21() ~ 5. 27() 17:00까지

E-mail 접수

서류전형 심사

2019. 5. 28() 예정

면접전형

2019. 5. 29() 예정

면접자 개별통지

최종 합격자발표

2019. 5. 30() 예정

합격자 개별통지

채용예정일

2019. 6. 3() 예정

  ※ 세부일정은 학내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원서접수 및 제출서류
  가. 원서접수
    1) 접수기간 : 2019. 5. 21(화) ~ 5. 27(월) 17:00까지
    2) 접수방법 : E-mail(job@cu.ac.kr) 접수
    3) 문 의 처 : 취업지원팀(053)850-3084

  나. 제출서류
    1) 채용지원서(본교 소정 양식) 및 자기소개서(본교 소정 양식, 2매 이내 자유 작성) 1부
    2) 경력기술서(본교 소정 양식)
    3)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부
    4)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대학교 이상 학력에 대한 모든 증명서 제출)
    5) 자격증 사본 1부
    6) 경력증명서 1부


7. 전형 및 합격자 선정
  가. 서류 전형
    1) 응시자의 자격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판단
    2) 심사항목 : 자격요건,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등

  나. 면접 전형
     1) 서류전형 상위자 2~3배수 인원에 대하여 면접 전형 실시(면접자에게 개별통지)
     2) 면접항목 : 성격, 표현력, 의욕과 열정, 경력, 윤리의식, 공동체의식, 업무수행능력 등
 
  다. 합격자 선정
    1) 총 100점 만점으로 서류 전형(30점) + 면접 전형(70점) 성적이 높은자를 합격자로 선정
    2) 추가 합격자 결정 : 최종합격자가 임용되는 것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라.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결과 적합한 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8. 유의사항
    가. 채용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나. 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본인의 책임이니 작성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람
    다. 채용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 후에라도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라. 채용지원서 접수결과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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