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52.55.214.236
모바일 메뉴 닫기

DCU홍보

The difference you are making

메인으로

우리 대학 학생들, 중남미 UCC 공모전 수상
작성일 : 2020/11/23 작성자 : 홍보실_관리자 조회수 : 2245
우리 대학 학생들, 중남미 UCC 공모전 수상 사진

우리 대학 학생들이 11월 16일 한·중남미 협회에서 주최한 ‘중남미 UCC 공모전’에서 수상했다.
 
스페인어중남미학과 서유림, 정현아 학생(이상 16학번), 관광경영학과 김지희, 정은혜 학생(이상 16학번, 스페인어중남미학과 복수 전공 이수)이 ‘희림혜아’라는 팀명으로 ‘Monica Diario en Corea(모니카의 한국 일기)’를 출품하여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모니카의 한국 일기’는 멕시코 교환학생 ‘모니카’가 한국 대학 생활에 대해 궁금해하는 부분을 우리 대학 학생들이 설명해 주는 웹 드라마 형식의 영상이다.

이미지 캐릭터를 활용하여 중남미 대학생의 시선으로 한국의 대학 생활, 사계절, 음식 문화 등을 쉽게 설명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스페인어중남미학과 김재중, 나명환, 유성진(14학번), 이소미(16학번), 관광경영학과 정은혜(16학번) 학생으로 구성된 ‘conmigo’팀도 ‘대구 근대로의 여행’을 출품하여 장려상을 받았다.

대구 근대 골목과 지역 음식을 담은 영상으로 한국 지역 문화를 알려 좋은 평가를 받았다.

‘중남미 UCC 공모전’은 한·중남미 협회에서 양국 교류 활성화의 일환으로 상호 우호증진 및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한 대회이다.

(사진 : 서유림, 정은혜, 정현아, 김지희 학생)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