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147.43.113
모바일 메뉴 닫기

대학정보

함께 만드는 더 나은 미래

메인으로

언론보도

언론광고학부 학생들, 화신UCC 공모전 최우수상
배부일 : 보도언론 : 작성자 : 최곤 조회수 : 2211

 

언론광고학부 학생들, 화신UCC 공모전 최우수상

 

취업준비생에 지역의 우수기업 보고하는 내용

 

 

   대구가톨릭대 학생들이 지역의 글로벌 자동차부품회사인 (주)화신이 주최한 대학생 UCC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대구가톨릭대 언론광고학부 4학년 김희수(25)․박기남(24)․권민오씨(24)는 최근 (주)화신UCC 공모전에서 주최 측이 제시한 3가지 주제 가운데 '입사희망자를 위한 홍보용 UCC'를 선택해 '취업준비보고서'라는 작품으로 최우수상과 상금 200만원을 받았다.

 

   6분 분량의 이 영상물은 대학의 취업준비위원회 대표 학생의 진행으로 취업준비생들의 기업에 대한 인식, 기업에 대한 교수의 자문, 유망기업으로 추천받은 회사의 모습 등을 차례로 보여준다.

 

  

   화신UCC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김희수씨(사진 왼쪽)과 권민오씨.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대기업이나 서울에 있는 기업에 취업하려고 하지만, 지역에도 성장가능성이 높고 직원들의 복지에 많은 관심을 쏟는 기업이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자동차부품회사로서 주목받고 있는 (주)화신의 비전과 복지혜택 등을 소개하고 있다.

 

   수상 학생들은 "지역에도 학생들이 취업해 자신의 꿈을 키울 수 있는 우수한 기업이 많다는 점을 취업준비위원회의 보고 형식으로 영상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수상 학생들은 (주)화신의 정기 공채에 지원할 경우, 서류전형이 면제되는 특전을 받았다. 공중파 방송사에서 1년 이상 조연출을 한 경력이 있는 김씨는 영상제작과 편집 특기를 살려 기업 홍보팀에 취업하기를 원하며, 권씨는 영화마케팅 분야에 취업 준비를 하고 있다.

 

[보도기사 바로 보기]

 

매일신문

경북일보

아시아뉴스통신

경북매일신문

대학저널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