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17.150.163
모바일 메뉴 닫기

교육/생활

Campus Life

메인으로

국제교류게시판

국제교류팀 답변입니다.
작성일 : 2020/05/21 작성자 : 국제교류팀(국제교류팀) 조회수 : 1369
안녕하세요 국제교류팀입니다.
교환학생을 파견되는데 있어서 학과의 제한은 없습니다. 이에따라 목록에 전공은 따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복수학위는 현재 표기된 학과만 파견될 수 있으며 타 전공의 경우 국제처에 문의주시면 상대교와 협의과정을 거친 후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컴퓨터 공학부가 사이버보안 전공을 포함하는 대분류이므로 파견 가능하나 필수과목등의 사항에 대하여 국제처 및 학과와 상담 후에 파견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교환학생의 경우 학과 제한이 없는 프로그램이나 이수 과목에 따른 전공 및 교양 학점 인정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이 사항에 대해서는 국제처 상담을 통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교환학생 기간은 최소 1학기, 복수학위 기간은 최소 2년입니다. 프로그램을 둘다 병행하거나 한가지만 선택하는 사항은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국제처는 유선 및 방문 상담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시 가능합니다. 053-850-3052 (국제처 민윤홍)



=================[이하 원글]=================
[원글] 서영민 님이 쓰신글
---------------------------------------------
제목 : 교환학생 전공관련
내용 : 저는 사이버 보안학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교환학생에 대해 관심이 있어서 찾아보았는데 교환학생의 경우에는 대학교 목록만 있고 전공은 표시가 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해외복수학위프로그램 설명에서는 컴퓨터공학부만 표시가 되어있었는데 그러면 교환학생을 신청하면 제 전공인 사이버보안(정보보안)으로는 갈 수 없는 건가요?

또, 만약 교환학생으로 1학기를 듣고 적성에 맞다고 느껴서 해외복수학위프로그램을 신청하게 되고 뽑히게 된다면 바로 교환학생 1학기, 해외복수학위프로그램 2년(4학기) 총 5개의 학기를 보내야 하는 건가요?
댓글 작성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