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97.14.86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커뮤니티

Community

메인으로

자유게시판(교외)

[모집][모집] 동구가족센터 1인가구 저녁요리프로그램 '동스토랑' 신청자 모집
작성일 : 2026/02/23 작성자 : 김사현 조회수 : 264



안녕하세요~ 동구가족센터입니다 ^^

1인가구 저녁요리프로그램 '동스토랑'의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이런 분들 환영해요!


- 혼밥이 일상인 분


- 요리를 해먹고 싶지만 혼자는 어려운 분


- 새로운 사람들과 자연스럽게 교류하고 싶은 분


- 따뜻한 저녁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


*운영 안내


- 대상: 청년·중장년·노년·예비 1인가구


- 일정: 3월 ~ 11월 (월 1회, 둘째주 수요일 19:00~21:00)

(3/11, 4/8, 5/13, 6/10, 7/8, 8/12, 10/14, 11/11) / 9월은 외부나들이로 대체될 예정입니다!


- 장소: 대구동구가족센터 4층


- 참가비: 무료


- 증빙자료(등본-1인가구 확인용) 제출 필요


*신청 방법

- 네이버폼 제출(https://naver.me/xumX5x92)

- 홈페이지 신청(https://m.site.naver.com/21mSY)


*문의

- 053-961-2471


혼자보다 함께라서 더 맛있는 저녁 ♥

「동스토랑」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댓글 작성
DCU:AI 챗봇

DCU:AI 챗봇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