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안녕하세요~ 동구가족센터입니다 ^^
1인가구 저녁요리프로그램 '동스토랑'의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이런 분들 환영해요!
- 혼밥이 일상인 분
- 요리를 해먹고 싶지만 혼자는 어려운 분
- 새로운 사람들과 자연스럽게 교류하고 싶은 분
- 따뜻한 저녁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
*운영 안내
- 대상: 청년·중장년·노년·예비 1인가구
- 일정: 3월 ~ 11월 (월 1회, 둘째주 수요일 19:00~21:00)
(3/11, 4/8, 5/13, 6/10, 7/8, 8/12, 10/14, 11/11) / 9월은 외부나들이로 대체될 예정입니다!
- 장소: 대구동구가족센터 4층
- 참가비: 무료
- 증빙자료(등본-1인가구 확인용) 제출 필요
*신청 방법
- 네이버폼 제출(https://naver.me/xumX5x92)
- 홈페이지 신청(https://m.site.naver.com/21mSY)
*문의
- 053-961-2471
혼자보다 함께라서 더 맛있는 저녁 ♥
「동스토랑」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DCU:AI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