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4.228.43.90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칭찬게시판

솔선수범 대가대 평생교육원 원장님
작성일 : 2016/01/10 작성자 : 이경옥(공예디자인전공) 조회수 : 3648

 우리학교 감삼동 캠프스엔 본교 평생교육원이 있습니다 . 켐프스 정경은 대로에서 조금들어와 있지만 아담하고 정갈하니 가톨릭 정신의 검소함과  청빈함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열심으로 청소해주시는 두분 이모님과 경비해주시는 두분 선생님 덕분에 교육원이 어느 교육원 보다 깨끗하고 교육원 뜰의 나무도 경비 선생님들의 꽃 사랑으로 전지와 물등 수시로 관리하시는 덕분에  깨끗하니 품격있는 정경입니다.

이곳에 대구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 김태영원장님이 언제나 마추치는 분들마다. 환한 미소와 인사로서 먼저 다가와 인사를 하시니 만나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해피 바이러스 이시다.  가끔씩 성심관 101호  도자실을 방문하셔서  회원들 불편한게 없는지 , 시설엔 문제가 없는지 체크하시고 회원들에게 잠깐씩이지만  미소와 덕담으로 교실 분위기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체우시고 우리회원들에도 사랑을 흠뻑 주시고 가시니 회원들은 취미로 도자공예를 하지만  개인 공방이 아닌 상아탑인 학교에서 공부를 한다는 자부심을 느끼게끔 역활을 해주시니 수업을 하는 나 자신도 너무나 고맙고 어 떻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길이 없어 몇자 칭찬의 글을 남김니다. 어떤 단체든 중심에 어떤분이 어떤 마인드로 있는지가 시간이 갈수록 많은 차이가 있는데 김태영원장님이 우리 교육원에 계서 교육원 전체가 활기차게 업그레이드 되는 교육기관으로 점점 활성화 되리라 기대됩니다. 

댓글 작성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