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업무 | 인원 | 자격요건 및 우대요건 |
전임상담원 | 가. 개인상담, 집단상담 나. 심리검사 및 상담교육 다. 상담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라. 상담관련 행정업무 등 센터에서 필요한 기타 업무를 추가적으로 수행할 수 있음 | 1명 | [자격요건] 가. 상담심리 전공 석사 학위 소지자 나. 상담심리사 2급 이상 자격소지자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한함) 다. 여성가족부 성폭력 전문상담원 교육 100시간 이수자 라.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요건] 가. 대학교 학생상담센터 풀타임 근무 경험자 |
2. 계약기간 및 근무조건
· 임용예정일 : 2020년 02월 01일 ~ 2021년 01월 31일
* 재임용 평가 후 1년 재계약 가능
· 근로시간 : 평일 09:00 ~ 17:00
* 유급휴일은 토·일요일, 법정 공휴일 및 대학 규정에 따른 연차
· 급여 : 본교 급여기준에 준함(퇴직금 및 4대 보험 가입)
3. 제출서류
· 이력서(붙임파일 참조) 1부
· 자기소개서(자유양식) 1부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붙임파일 참조) 1부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성적(학부, 대학원)증명서 각 1부
· 성폭력 전문상담원 교육 이수증 사본 1부
·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부(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 발급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해당자에 한함)
4. 일정
구 분 | 일 자 |
원서접수 | 2020. 01. 22.(수) 17:00까지 e-mail 접수(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0. 01. 28.(화) 예정 / 합격자 개별통지 |
면 접 | 2020. 01. 29.(수) 예정 / 합격자 개별통지 |
최종 합격자발표 | 2020. 01. 30.(목) 예정 / 개별통지 |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e-mail 접수처 : daesangdam@cu.ac.kr
5. 유의 사항
· 제출서류는 원본을 모두 스캔(PDF 또는 JPG파일)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제출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에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책임이니 작성 시 유의
· 채용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규정을 위반한 자는 계약체결 후라도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채용지원서 접수결과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 채용시험 실시를 위하여 응시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응시 자격 판단 및 합격결정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그 수집 목적의 범위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음
· 응시원서의 지원자 서명란에는 반드시 자필 서명 또는 도장 날인하여야 함
6. 문의처 : 대구가톨릭대학교 학생상담센터 053-850-3356, 3357※ 전형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