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217.73.187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마감)
작성일 : 2022/12/01 작성자 : 총무행정팀 조회수 : 8005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

(2023. 01. 01.부)



1. 채용분야 및 인원 

  (마감 표기가 되지 않은 분야는 채용이 가능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채용분야(근무지)

인원

채용 조건

비고

대신학원

(중구 남산동 근무)

1

[필수] 전기 또는 설비 관련 자격증 소지자

(마감)

학생상담센터(전임상담원)

1

[필수] 상담심리전공 석사학위 소지자

[필수] 상담 관련 자격증 1개 이상 소지자

[우대] 상담사 2급 이상 자격소지자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우대] 대학 상담기관 근무 경력자 및 대학생 상담 경험자


중앙기기센터

겸) GLP센터

겸) 중앙기기센터 동물사육실

1

[필수] 자연과학계열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우대] 동물(설치류)실험 가능자

(마감)

식품공학과

겸) 생명공학과

겸) 제약공학과

1

-

(마감)

관광경영학과

겸) 호텔경영학과

겸) 호텔컨벤션학과

1

-

(마감)

기계자동차공학부

1

-

(마감)

입학사정관팀

1

[우대] 석사학위 소지자

[우대] 입학사정관 경력자

[우대] 운전면허 소지자

(마감)

특정 사업 수행

평생교육원행정팀

(달서구 감삼동 근무)

1

[필수] 평생교육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우대] 컴퓨터 활용능력자 우대

4-마의 근무시간 필수 참조

※본교의 인력배치 상황 및 지원자 현황에 따라 최종 근무지는 조정될 수 있으며, 대학의 필요시 소속 및 담당업무를 전환할 수 있음

※본 공고는 2022.12.21.(수) 13:00까지 유효하며, 차수별 해당 분야의 채용이 결정되면 해당 분야는 지원이 마감됨. (각 지원 시기별 면접 일자는 아래 5. 원서접수 안내사항 참조)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다. 최근 6개월 이내까지 본교에서 2년간 연속 근무한 자는 지원 불가


3. 계약기간 

가. 최초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으로 하며 직원 업무 수행 평정 결과에 따라 1회에 한하여 재계약 될 수 있음.

(단, 최근 6개월 이내까지 본교에서 근무한 자는 연속 근무한 것으로 판단하여 이전 근무 기간과 신규 임용 기간을 합하여 총 2년 이내로 계약함을 원칙으로 함)

나. 다만, 특정 사업 수행을 위하여 임용하는 경우 과제 종료시까지 임용할 수 있으며 지원사업이 종료될 경우 근로계약을 종료함


4. 근무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3. 01. 01.

나. 보수: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보수 지급기준에 따름

   단, 특정 사업 수행을 위하여 임용하는 경우 해당 사업에서 요구하는 경력에 한하여 경력 연수당을 추가할 수 있음 (최대 금액은 본교 지급기준에 따름)

다. 기타 후생복지

    - 4대 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 퇴직금은 근로자퇴직급여 보장법에 따름

라. 근무시간(평생교육원행정팀 이외 부서)

       - 근무시간: 평일 09:00∼17:00

       - 유급휴일은 토/일요일, 기타 법정공휴일 및 기타 본교에서 정한 임시휴일

       - 연가 및 병가와 특별휴가는 본교 관련 규정 준용

마. 평생교육원행정팀 근무시간

     - 근무시간 : 평일 저녁 및 주말 근무가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부서이므로 사전에 반드시 해당 전화번호로 문의하여 안내를 받으신 후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053-660-5555)


5.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1차 : 2022.12.01.(목) ~ 2022.12.06.(화) 13:00까지

  - 2차 : 2022.12.06.(화) 13:00이후 ~ 2022.12.13.(화) 13:00까지

  - 3차 : 2022.12.13.(화) 13:00이후 ~ 2022.12.21.(수) 13:00까지

나. 면접일정

  - 1차 : 2022.12.06.(화) ~ 2022.12.09.(금) 중 개별 연락 후 조율

  - 2차 : 2022.12.13.(화) ~ 2022.12.16.(금) 중 개별 연락 후 조율

  - 3차 : 지원한 분야가 마감되지 않았을 시 지원 즉시 개별 연락 후 조율

다. 접수방법: E-mail 접수(recruit@cu.ac.kr 직원채용관리자 메일)

    ※ 접수 파일은 반드시 PDF 1개 파일로 합본하여 제출

    ※ 파일명 및 메일 제목은 반드시 ‘지원분야_이름’

       (예 : 외국어자율전공학부_홍길동) 으로 제출

라. 문 의 처: 총무행정팀 (053) 850-3552


6. 제출서류 

가. 채용지원서 1부 [별첨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별첨양식]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별첨양식]

라.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마.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바.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사.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아. 장애인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라 ~ 아 항목 서류는 최종임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단, 졸업예정자는 원서접수 시 졸업예정증명서 제출)

○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최종 합격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 제출 실물 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으며, 채용 서류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30일간 보관 후 파기함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의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채용 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학교가 부담

   * 요청 방법 : 이메일(recruit@cu.ac.kr)


7. 유의사항

가.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나. 채용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라. 채용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 후에라도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채용지원서 접수결과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사. 정규학기 및 계절학기 수업과 상기 임용예정일이 중복되지 않고, 원서접수 시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대학교 졸업예정자의 경우에도 지원 가능합니다.

아. 최종합격시 임용일 이전에 업무교육이 시행될 수 있습니다.



대 구 가 톨 릭 대 학 교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