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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 (2023. 01. 01.부) |
1. 채용분야 및 인원
(마감 표기가 되지 않은 분야는 채용이 가능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채용분야(근무지) | 인원 | 채용 조건 | 비고 |
대신학원 (중구 남산동 근무) | 1 | [필수] 전기 또는 설비 관련 자격증 소지자 | (마감) |
학생상담센터(전임상담원) | 1 | [필수] 상담심리전공 석사학위 소지자 [필수] 상담 관련 자격증 1개 이상 소지자 [우대] 상담사 2급 이상 자격소지자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우대] 대학 상담기관 근무 경력자 및 대학생 상담 경험자 | |
중앙기기센터 겸) GLP센터 겸) 중앙기기센터 동물사육실 | 1 | [필수] 자연과학계열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우대] 동물(설치류)실험 가능자 | (마감) |
식품공학과 겸) 생명공학과 겸) 제약공학과 | 1 | - | (마감) |
관광경영학과 겸) 호텔경영학과 겸) 호텔컨벤션학과 | 1 | - | (마감) |
기계자동차공학부 | 1 | - | (마감) |
입학사정관팀 | 1 | [우대] 석사학위 소지자 [우대] 입학사정관 경력자 [우대] 운전면허 소지자 | (마감) 특정 사업 수행 |
평생교육원행정팀 (달서구 감삼동 근무) | 1 | [필수] 평생교육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우대] 컴퓨터 활용능력자 우대 | 4-마의 근무시간 필수 참조 |
※본교의 인력배치 상황 및 지원자 현황에 따라 최종 근무지는 조정될 수 있으며, 대학의 필요시 소속 및 담당업무를 전환할 수 있음
※본 공고는 2022.12.21.(수) 13:00까지 유효하며, 차수별 해당 분야의 채용이 결정되면 해당 분야는 지원이 마감됨. (각 지원 시기별 면접 일자는 아래 5. 원서접수 안내사항 참조)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다. 최근 6개월 이내까지 본교에서 2년간 연속 근무한 자는 지원 불가
3. 계약기간
가. 최초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으로 하며 직원 업무 수행 평정 결과에 따라 1회에 한하여 재계약 될 수 있음.
(단, 최근 6개월 이내까지 본교에서 근무한 자는 연속 근무한 것으로 판단하여 이전 근무 기간과 신규 임용 기간을 합하여 총 2년 이내로 계약함을 원칙으로 함)
나. 다만, 특정 사업 수행을 위하여 임용하는 경우 과제 종료시까지 임용할 수 있으며 지원사업이 종료될 경우 근로계약을 종료함
4. 근무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3. 01. 01.
나. 보수: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보수 지급기준에 따름
단, 특정 사업 수행을 위하여 임용하는 경우 해당 사업에서 요구하는 경력에 한하여 경력 연수당을 추가할 수 있음 (최대 금액은 본교 지급기준에 따름)
다. 기타 후생복지
- 4대 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 퇴직금은 근로자퇴직급여 보장법에 따름
라. 근무시간(평생교육원행정팀 이외 부서)
- 근무시간: 평일 09:00∼17:00
- 유급휴일은 토/일요일, 기타 법정공휴일 및 기타 본교에서 정한 임시휴일
- 연가 및 병가와 특별휴가는 본교 관련 규정 준용
마. 평생교육원행정팀 근무시간
- 근무시간 : 평일 저녁 및 주말 근무가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부서이므로 사전에 반드시 해당 전화번호로 문의하여 안내를 받으신 후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053-660-5555)
5.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1차 : 2022.12.01.(목) ~ 2022.12.06.(화) 13:00까지
- 2차 : 2022.12.06.(화) 13:00이후 ~ 2022.12.13.(화) 13:00까지
- 3차 : 2022.12.13.(화) 13:00이후 ~ 2022.12.21.(수) 13:00까지
나. 면접일정
- 1차 : 2022.12.06.(화) ~ 2022.12.09.(금) 중 개별 연락 후 조율
- 2차 : 2022.12.13.(화) ~ 2022.12.16.(금) 중 개별 연락 후 조율
- 3차 : 지원한 분야가 마감되지 않았을 시 지원 즉시 개별 연락 후 조율
다. 접수방법: E-mail 접수(recruit@cu.ac.kr 직원채용관리자 메일)
※ 접수 파일은 반드시 PDF 1개 파일로 합본하여 제출
※ 파일명 및 메일 제목은 반드시 ‘지원분야_이름’
(예 : 외국어자율전공학부_홍길동) 으로 제출
라. 문 의 처: 총무행정팀 (053) 850-3552
6. 제출서류
가. 채용지원서 1부 [별첨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별첨양식]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별첨양식]
라.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마.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바.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사.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아. 장애인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라 ~ 아 항목 서류는 최종임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단, 졸업예정자는 원서접수 시 졸업예정증명서 제출)
○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최종 합격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 제출 실물 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으며, 채용 서류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30일간 보관 후 파기함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의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채용 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학교가 부담 * 요청 방법 : 이메일(recruit@cu.ac.kr) |
7. 유의사항
가.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나. 채용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라. 채용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 후에라도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채용지원서 접수결과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사. 정규학기 및 계절학기 수업과 상기 임용예정일이 중복되지 않고, 원서접수 시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대학교 졸업예정자의 경우에도 지원 가능합니다.
아. 최종합격시 임용일 이전에 업무교육이 시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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