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22.51.241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진로·취업공지

[안내] 2021 현장실습 경진대회 1차 서류심사 결과발표 및 2차 경진대회 안내
작성일 : 2021/05/07 작성자 : 현장실습지원센터 조회수 : 2488
2021 현장실습 경진대회 1차 서류심사 결과 및 2차 경진대회를 일정을 아래와 안내합니다.

1. 1차 서류심사 결과
가. 선발학생 : 19명(장려상 13명 및 대회 발표자 6명)
※ 심사결과는 붙임자료 참조

2. 2차 경진대회
가. 대회일정
- 참가대상 : 1차 서류심사 합격자(19명)
- 대회일자 : 2021.05.14.(금) 15시~17시
- 대회장소 : 취창업관(B1) 208호
- 시상식 : 당일 최종 결과 발표 및 시상식 진행

나. 대회 발표자 안내사항
- 발표대상 : 1차 합격자 중 대회 발표자 6명
- 발표방법 : PPT 발표(5분 이내) + 질의응답(5분 이내)
- 심사방법 : 심사를 통해서 합격자 선발
- 심사기준 : 발표내용(목표성, 적합성, 방향성, 구체성), 태도(전달력, 태도, 적극성), 질의응답
- PPT발표자료 파일 제출 : 2021.05.13(목) 09시까지
- 이메일 제출 : dcufield@cu.ac.kr
- 경진대회에 참여하여 수상한 학생들은 2021 현장실습 미니박람회에서 일반 재학생을 대상으로 발표회를 실시
- 발표자 : 경진대회 수상자 중 최우수상, 우수상, 은상 수상자
- 일시 : 2021. 05. 26.(수) 12:00 ~ 13:30 (예정)
- 장소 : 취창업관(B1) 208호
※ 경진대회 수상자(최우수상, 우수상, 은상)는 발표회에 반드시 참석해야 함
※ 현장실습 미니박람회 일정 변경 시 별도 안내

다. 참가자 안내사항
- 대회 발표자(6명) 외 장려상 수상자(13명)도 대회 당일 참석
- 참석자에 한해 기념품 증정
- 대회 당일 최종 결과 발표 및 시상식이 진행되나 상금은 계좌로 입금
-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선발대상(19명)만 경진대회 참여 가능

라. 문의사항 : 053-850-3502~3503(현장실습지원센터)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