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을 끝까지 책임지는 대학
우리 대학은 7월 3일 코이노니아홀에서 대구광역시군위교육지원청과 상호교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대구광역시군위교육지원청 소속 공무원 전문성 증진을 위한 연구자료, 간행물, 학술정보, 연구 인력 및 인적 네트워크 상호 활용 ▲학생 특성에 적합한 진로체험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및 학부모 연수 지원 ▲공간과 시설 등 인프라의 공동 이용 ▲전문교육에 필요한 인적교류 및 강의 지원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대구광역시군위교육지원청 소속 공무원과 지역 학생이 유스티노자유대학에 입학할 경우 장학제도에 근거하여 산학협력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유스티노자유대학은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맞추어 온라인 교육과 평생 교육을 위해 전국 4년제 일반대학 중 최초로 2022년 설립된 온라인 교육 중심 단과대학이며, 오는 9월 9일부터 2025학년도 수시모집을 실시한다. 신입생 선발은 고교학생부를 기준으로 이루어지며, 140만 원의 등록금으로 일반대학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유스티노자유대학에는 경찰탐정학과, 복지서비스학과, 부동산경영학과, 상담심리학과, 창업경영학과, 바이오융합학과 등 6개 학과가 있다. 일반학과 교수진이 강의를 담당하며 현장 실습, 세미나 등 이론과 실무를 아우르는 교육프로그램이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