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더 나은 미래
언론광고학부 류태원 학생이 최근 열린 S-OIL마케팅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차지했습니다. 400여 팀이 참가한 이번 공모전에서 학생은 보너스카드 활용도 제고 및 신규회원 확대방안 분야에 '새롭게 태어난 S-OIL 보너스카드'라는 기획서를 제출해 톱 10에 드는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류태원 학생은 기존 S-OIL 보너스카드가 다른 주유카드나 신용카드와 비교할 때 큰 차별성이 없다는 점을 파악하고, 독특하고 특별한 것을 원하는 20~30대 고객층을 겨냥해 단순하고(Simple), 멋지고 세련되며(Stylish), 특별한 가치(Speciality value)를 주는 카드를 만들자고 제안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