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을 끝까지 책임지는 대학
대구가톨릭대, 취업한마당 24일 개최
집중적 정보, 상담 등 효과적 직업선택에 도움
대구가톨릭대와 경산시, 대구지방노동청, 갬콤(www.gemcom.co.kr)이 24일 공동으로 '2007 취업한마당, Job-Festival'을 대구가톨릭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취업한마당 행사에는 집중적인 채용정보와 채용상담 실시로 취업 기회 확대, 자신의 인성·적성·직무능력 검사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직업선택, 취업실전 채용단계별 필요 기술체득에 도움을 주는데 목적이 있다.
CJ투자증권, 한국델파이, KTF 고객센터 등 30개 기업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구인업체와 구직자 간의 만남을 통해 현장채용이 이뤄지는 현장면접채용관과 취업특강관으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알림판 등을 통한 간접 참여기업도 50개에 달하고, 온라인 부분까지 포함하면 총 280여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채용관 이외에도 입사요령 특강과 우량 중소기업 취업하기, 해외취업 인터십 안내, 병무청의 병역특례, 병무상담, 항공사 취업설명회는 다양한 취업특강과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면접이미지 컨설팅 등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부대행사가 열린다.
온라인을 통해 홈페이지(http://www.jobfestival.co.kr)를 방문하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오프라인 참가 업체 리스트 및 온라인 참가기업 채용정보, 인재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 온라인 박람회는 24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보도기사 바로보기]
☞ 영남일보
☞ 경북일보
☞ 대구신문
☞ 경북매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