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안녕하세요 대가대 학생입니다 왠만해서 이런 글 잘안쓰는데 이렇게 글씁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하양점 하이마트 가지마세요 고객응대 그렇게 하는 서비스 업체 처
음보네요
참고로 롯데포인트는 마트에서 만원쓰면 10원 정도 씩 줄정도로 정말 올리기 힘들어요
저는 6천 포인트가 있엇고요
제가 저번 주 주말에 토너 사러갔었는데 계산을 하면서 롯데 포인트를 쓴다한적도 없었는데
롯데 포인트를 건드려서 롯데 포인트를 다 빠져나가게 한겁니다 그래서 컴플레인 걸려고
다시 돌아가서 따졋죠 그러니까 며칠뒤면 포인트 돌아온다고 가라그러더군요 그래서 그냥
화나는데 참고 집으로 돌아갔고요 점원은 죄송합니다라는 말 한번 안했습니다
근데 어제(수요일)까지 포인트가 안 들어오는 겁니다 열받아가지고 다시 찾아 가니까
5분만 시간을 달라그러면서 그제와서 일 처리를 하는겁니다
열받아가지고 제가 " 아니 며칠 지나면 처리되서 돌아온다는걸 왜이제와서 처리 하냐"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아무말도 못하더군요 더 열받는건 이때 까지
죄송하다는 말 한번 안하고
5분만에 처리가 됬다는 겁니다
서비스 업으로 밥 벌어먹는 업체가 고객한테 서비스를 그따위로 하면서 호주머니에
돈 챙기려 그러는거 정말 어이없네요 여러분 하이마트 하양점 가지마시고 인터넷으로
제품 구매하세요~ 그게 더 싸고 화도 안 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