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139.86.56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칭찬게시판

글쓰기 말하기센터를 칭찬합니다. 모두들 잡 스피치 들으세요!
작성일 : 2018/04/02 작성자 : 송현지(도서관학과) 조회수 : 2989

안녕하십니까? 이번 2월달에 졸업한 학생입니다.

저는 학교생활을 정말 열심히하고 학교, 학과 프로그램들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인지 제가 비록 정보보호학과 부전공이였지만 올해 한 대기업 정보보호부서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가르쳐주신 정보보호학과 교수님들과 도서관학과 교수님들 덕분입니다.

특히 제가 취업에서 가장 영향을 많이 느낀것은 글쓰기말하기센터에서 잡스피치를 담당하신 홍명순 교수님덕분입니다. 면접스킬과 자소서 스킬등을 정말 열심히 가르쳐주셨고, 실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티칭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면접때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학교생활을 하면서 글쓰기 말하기 센터 프로그램들을 많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저는 1학년때부터 취업지원센터를 자주 들리면서 스텔라 및 cupoint 1등 해본 경험이 있을정도로 많은 프로그램에 참여를 꾸준히 해왔습니다. 

졸업할때까지 자소서 첨삭 및 면접 티칭도 글쓰기말하기 센터 뿐만아니라 job 카페도 이용을 했었습니다.

 여대생 커리어 개발센터의 홍보대사역할도 하면서 담당 선생님의 조언도 들을 수 있었고 다양한 체험을 통하여 시야를 넓힐 수 있었습니다.

저희 학교에는 정말 학생 개개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여러분들 참여 많이 하시구 주변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모두들 취뽀하고 힘냅시다! 화이팅! 

댓글 작성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