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1.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수강신청 11.05.(월)~11.09.(금) 폐강공고 및 정정 11.12.(월) 13:00~17:00(공고) 11.14.(수)~11.15(목) 9:30~17:00(정정) 학사공지참고 수강료 납부 11.28(수)~11.30(금) 고지서 출력 : 11.28(수)부터 가능 미등록 폐강 정정 12.03(월)~12.06(목) 09:30~17:00 최종 수업시간표 공고 12.14.(금) 예정 학사공지참고, 수업계획서 확인가능 수업기간 2018.12.26.(수)~2019.01.16.(수) 15일간(01.01.신정 공휴일 제외)
2. 수강신청
가. 수강신청대상자 : 재학생, 휴학생, 미졸업생(졸업연기자 포함) 중 수강 희망자
나. 수강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사이버강좌 포함)
다. 수강신청메뉴 : 학생지원통합시스템(COSMOS+)→수업/성적 → 수강 → 계절학기 수강신청
3. 폐강기준 : 수강인원 10명 미만인 경우
4. 수강료 : 학점 당 72,000원
5. 유의사항
가. 졸업예정자 및 졸업연기자의 경우 졸업요건을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하여야 함
나.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에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재학기간 중 통산하여 최대 12학점(군 복무 중 취득한 학점포함)까지임
다. 사이버강좌 중 오프라인 시험이 진행되는 교과목이 발생 될 경우 추후 공지할 예정임
라. 사이버강좌는 재학연한 통산하여 최대 24학점까지 수강할 수 있음(실용TOEIC, 토익스피킹, 문화와역사I,II 제외)
6. 문의처 : 수업학적팀[종합민원센터(A3) 1층], ☎ 850-3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