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225.55.246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학사공지(수업/학적)

증명발급 네트워크 점검으로 인한 인터넷증명발급 및 교내 무인발급기 일시중단 안내
작성일 : 2024/01/15 작성자 : 종합민원실 조회수 : 12726
인터넷증명발급 및 무인발급기 일시 중단 안내
인터넷 증명발급 사이트(써트피아)의 오류로 인하여 무인발급기 및 인터넷증명발급 이용이 일시 중단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교내 전체 무인발급기 및 인터넷증명발급 중단 일시 
   -2024.01.15 (월) ~ 조치 완료 시까지
        
     
 2. 증명발급 방법 안내 
  - 정부24홈페이지 및 관공서(행정복지센터 민원실) 방문을 통한 FAX민원 및 본교 방문을 통한 창구 증명발급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X민원 및 창구발급(A3 1층 종합민원실) 이용시간: 평일 09:00~12:00 / 13:00~17:00

  

  
- 종합민원실 -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