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 2015학년도 여름방학 기간 중 종합민원실 및 증명발급 제한적 운영안내 ≫
1. 2015년 교내 단체휴가 기간(2015년 7월 27일 ~ 7월 31일) 동안 종합민원실의 증명발급이 제한적으로 이루어지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2. 2015년 방학기간 중 단축근무기간(7월 3일 ~ 8월 7일) 매주 금요일은 13시까지 종합민원실의 증명발급이 가능하므로, 금요일 13시 이후에는 본관1층, 중앙도서관1층, 인터넷증명발급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2015년 8월 5일 ~ 8월 6일은 폭염으로 인하여 13시까지 종합민원 업무가 이루어지므로, 13시 이후에는 본관1층, 중앙도서관1층, 인터넷증명발급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2015년 8월 14일(금요일)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종합민원실의 종합민원 및 증명발급이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본관1층, 중앙도서관1층, 인터넷증명발급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2015년 8월 14일(금요일) 14:00 ~ 21:00 교내 정전으로 인하여 교내 증명발급기의 증명발급이 전면중단 되오니, 8월 14일(금요일) 21시 이후에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5. 7. 1.
- 수업학적팀 종합민원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