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2016학년도 전기 재입학 합격자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수강신청
가. 수강꾸러미 신청기간 : 2016년 1월 25일(월)~1월 29일(금)
나. 수강신청기간 : 2016년 2월 16일(화)~2월 29일(월)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참조)
2. 등록금 납부
가. 납부기간 : 2016년 2월 15일(월)~2월 19일(금)
나. 고지서출력 : 학교 홈페이지 => QUICK MENU => 재학생고지서출력 => 로그인 => 고지서 출력(2016년 2월 11일 이후)
( 미졸업생으로 재입학하는 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 기간에 재입학금을 납부하고, 개강 후 3주차 미졸업생 등록기간에
수강신청한 학점에 따른 수업료를 납부하여야 함 )
다. 납부장소 : 대구은행 전국지점
라. 등록금 관련 문의 : 재무팀 053)850-3895
(등록금 납부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합격이 취소됨)
붙임 : 2016학년도 전기 재입학 합격자 명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