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145.60.156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학사공지(수업/학적)

교직원 증명서 발급 변경 안내
작성일 : 2016/03/11 작성자 : 종합민원실 조회수 : 5660
 
 
교직원 증명서 발급 변경안내

교직원 증명서 발급방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1. 대상 증명서 : (국문)재직증명서, (국문)퇴직증명서
2. 대상자 : 교원(전임,비전임), 직원(정규직, 계약직, 임시직), 조교
3. 증명서 출력방법
   가. 무인 증명서 발급기 설치장소 및 이용시간
 

구 분

위 치

이용시간

하양 캠퍼스

본관 1층 작은쉼터 안

연중무휴(08:00~22:00)(야간, 공휴일 이용)

중앙도서관 1

종합민원센터(A3) 종합민원실

주중(09:00~17:00)(야간, 공휴일 제외)

 

   나. 증명서 발급 방법
       ◎ 생년월일+임용번호 입력 → 증명서 선택/확인 → 발급 매수 입력/확인 → 인쇄 


 

   다. 인터넷증명발급이용방법
        홈페이지 → 대학생활 → 학사정보 → 종합민원실(증명서발급) 참고

  

   라. 경력증명서(직원,조교,외래교수), 강의증명서(전임교수,비전임교수)는 현재 개발 진행중이며,

         개발완료 시 추가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마. 영문 증명서 출력을 원할 시 교원 및 조교의 경우 교무인사팀, 직원의 경우 총무행정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업학적팀 종합민원실 -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