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1. 모집인원 : 총 160명(정원내 151명, 정원외 9명)
2. 모집일정
구 분 | 일 자 |
원서접수 | 2016년 6월 7일(화) ~ 6월 10일(금) |
합격자 발표 | 2016년 7월 11일(월) 이후 |
수강꾸러미 신청기간 | 2016년 7월 25일(월) ~ 7월 29일(금) |
등록금 납부기간 | 2016년 8월 16일(화) ~ 8월 19일(금) |
수강신청기간 | 2016년 8월 22일(월) ~ 8월 26일(금) |
※ 수강꾸러미, 수강신청 관련 일정은 추후 학사공지 참조
3. 제출서류
가. 재입학원서 : 수업학적팀 방문 후 작성(신분증 지참, 본인 및 보호자 날인 필요)
나. 주민등록초본 : 개명으로 인하여 본교 학적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해당자에 한함)
다. 주민등록등본 : 이사 등으로 인하여 본교 학적정보(본인 및 보호자 주소) 수정이 필요한 경우
(해당자에 한함)
※ 대리신청시 대리인의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야 함.
4. 서류 제출처 : 수업학적팀(A3, 종합민원센터 1층, ☎ 053-850-3574)
붙임 : 2016학년도 후기 재입학 전형 공고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