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117.106.3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학사공지(수업/학적)

2016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개설강좌 및 폐강 정정 안내
작성일 : 2016/11/15 작성자 : 수업학적팀 조회수 : 11000
2016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개설강좌 및 폐강정정 안내
 

 2016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개설강좌 및 폐강정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주요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폐강 공고 및 정정

11. . 15()~11 . 16() 9:30~17:00

학사공지참고

수강료 납부

11 . 21()~11 . 23()

고지서 출력 : 11 . 18()부터 가능

미등록 폐강 정정

11 . 25(), 11 . 28() 9:30~17:00

·일요일 제외

최종 수업시간표 공고

12 . 14() 예정

학사공지참고, 수업계획서 확인가능

수업기간

12 . 23() ~ 2017. 01 . 12.()

15일간(·일요일, 공휴일 제외)



상세안내

1. 폐강 정정

  가. 수강신청대상자 : 재학생, 휴학생, 미졸업생(졸업연기자 포함) 중 수강 희망자

  나. 수강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사이버강좌 포함)

  다. 수강신청메뉴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 수강 계절학기 수강신청

 

2. 폐강

  가. 폐강기준 : 수강인원 10명 미만인 경우

  나. 폐강정정 : 폐강되지 않은 교과목은 변경 및 삭제 불가하며,신규수강신청도 가능

  ※ 개설강좌공고(학사공지) 또는 수강확인서(종합정보시스템)를 참고하여 본인의

     신청과목이 폐강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야함

 

 

3. 수강료

   가. 수강료 : 학점 당 72,000원

   나. 고지서출력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 수강 계절학기 수강신청 [확정]버튼 클릭

   다. 납부방법 : 은행창구 납부(대구은행 전국지점) 또는 가상계좌 입금

      ※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내역은 취소처리됨

   라. 환 불 : 수업학적팀에서 수강취소서류작성 후 재무팀 방문

                      ▸ 수업학적팀 - 종합민원센터(A3) 1, 850-3577

                      ▸ 재무팀 - 본관(A1) 106, 850-3895

   마. 반환기준

반환사유 발생일(공휴일 제외)

반환 금액

수업개시일 전(~12.22)

수강료 전액

수업일수 3분의 1경과 이전(12.23~12.29)

수강료의 3분의 2 해당액

수업일수 3분의 1경과한 날부터 2분의 1경과 이전(12.30~01.03)

수강료의 2분의 1 해당액

수업일수 2분의 1경과 이후(01.04~)

반환되지 않음

     

       . 보훈(본인)장학생은 수강료 납부 후 장학지원팀[종합민원센터(A3) 201, 850-3964]

             으로 등록금 영수증 1부와 통장사본 1부 제출

 

유의사항 

   1. 졸업예정자 및 졸업연기자의 경우 졸업요건을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하여야 함

   2.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에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재학기간 중 통산하여 최대

         12학점(군 복무 중 취득한 학점포함)까지임

    3. 사이버강좌는 졸업이전까지 교양교과목으로 총 24학점 범위 내에서 이수할 수 있음

       (, 교양필수 교과목 취득학점은 예외로 함)

    4. 융합모듈교과목의 전공대체 인정여부 및 수강제한학과 기준은 정규학기와 동일함

  

문의처 : 수업학적팀[종합민원센터(A3) 1], 850-3577

 



- 수 업 학 적 팀 -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