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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개설강좌 및 폐강정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주요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폐강 공고 및 정정 | 11. . 15(화)~11 . 16(수) 9:30~17:00 | 학사공지참고 |
수강료 납부 | 11 . 21(월)~11 . 23(수) | 고지서 출력 : 11 . 18(금)부터 가능 |
미등록 폐강 정정 | 11 . 25(금), 11 . 28(월) 9:30~17:00 | 토·일요일 제외 |
최종 수업시간표 공고 | 12 . 14(수) 예정 | 학사공지참고, 수업계획서 확인가능 |
수업기간 | 12 . 23(금) ~ 2017. 01 . 12.(목) | 15일간(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
▣ 상세안내
1. 폐강 정정
가. 수강신청대상자 : 재학생, 휴학생, 미졸업생(졸업연기자 포함) 중 수강 희망자
나. 수강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사이버강좌 포함)
다. 수강신청메뉴 :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 ⇨ 수강 ⇨ 계절학기 수강신청
2. 폐강
가. 폐강기준 : 수강인원 10명 미만인 경우
나. 폐강정정 : 폐강되지 않은 교과목은 변경 및 삭제 불가하며,신규수강신청도 가능
※ 개설강좌공고(학사공지) 또는 수강확인서(종합정보시스템)를 참고하여 본인의
신청과목이 폐강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야함
3. 수강료
가. 수강료 : 학점 당 72,000원
나. 고지서출력 :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 ⇨ 수강 ⇨ 계절학기 수강신청 ⇨ [확정]버튼 클릭
다. 납부방법 : 은행창구 납부(대구은행 전국지점) 또는 가상계좌 입금
※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내역은 취소처리됨
라. 환 불 : 수업학적팀에서 수강취소서류작성 후 재무팀 방문
▸ 수업학적팀 - 종합민원센터(A3) 1층, ☎ 850-3577
▸ 재무팀 - 본관(A1) 106호, ☎ 850-3895
마. 반환기준
반환사유 발생일(공휴일 제외) | 반환 금액 |
수업개시일 전(~12.22) | 수강료 전액 |
수업일수 3분의 1경과 이전(12.23~12.29) | 수강료의 3분의 2 해당액 |
수업일수 3분의 1경과한 날부터 2분의 1경과 이전(12.30~01.03) | 수강료의 2분의 1 해당액 |
수업일수 2분의 1경과 이후(01.04~) | 반환되지 않음 |
바. 보훈(본인)장학생은 수강료 납부 후 장학지원팀[종합민원센터(A3) 201호, ☎ 850-3964]
으로 등록금 영수증 1부와 통장사본 1부 제출
▣ 유의사항
1. 졸업예정자 및 졸업연기자의 경우 졸업요건을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하여야 함
2.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에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재학기간 중 통산하여 최대
12학점(군 복무 중 취득한 학점포함)까지임
3. 사이버강좌는 졸업이전까지 교양교과목으로 총 24학점 범위 내에서 이수할 수 있음
(단, 교양필수 교과목 취득학점은 예외로 함)
4. 융합모듈교과목의 전공대체 인정여부 및 수강제한학과 기준은 정규학기와 동일함
▣ 문의처 : 수업학적팀[종합민원센터(A3) 1층], ☎ 850-3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