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미등록 폐강 정정 시행 안내
▣ 주요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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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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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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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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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22(월)~05.2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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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지서 출력 : 05.19(금)부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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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등록 폐강 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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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26(금), 05.29(월) 9:30~17:00 수강료 납부 05.30(화)~05.31(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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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일요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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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수업시간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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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4(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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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참고, 수업계획서 확인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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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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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27(화) ~ 07.1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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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간(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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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세안내
1. 수강신청
가. 수강신청대상자 : 재학생, 휴학생, 미졸업생(졸업연기자 포함) 중 수강 희망자
나. 수강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사이버강좌 포함)
다. 수강신청메뉴 :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 ⇨ 수강 ⇨ 계절학기 수강신청
라. 수업시간표조회 : 학교 홈페이지 ⇨ QUICK MENU ‘수업계획서,시간표’
2. 폐 강
가. 폐강기준 : 수강인원 10명 미만인 경우
나. 폐강정정 : 폐강되지 않은 교과목은 변경 및 삭제가 불가하며, 수강신청가능학점이 남아있을
경우 수강신청 가능
※ 개설강좌공고(학사공지) 또는 수강확인서(종합정보시스템)를 참고하여 본인의 신청과목이
폐강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야함
3. 수강료
가. 수강료 : 학점 당 72,000원
나. 고지서출력 :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 ⇨ 수강 ⇨ 계절학기 수강신청 ⇨ [확정]버튼 클릭
다. 납부방법 : 은행창구 납부(대구은행 전국지점) 또는 가상계좌 입금
※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내역은 취소처리됨
라. 환 불 : 수업학적팀에서 수강취소서류작성 후 재무팀 방문
▸ 수업학적팀 - 종합민원센터(A3) 1층, ☎ 850-3577
▸ 재무팀 - 본관(A1) 106호, ☎ 850-3895
마. 반환기준
반환사유 발생일(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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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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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개시일 전(~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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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전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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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일수 3분의 1경과 이전(06.27~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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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의 3분의 2 해당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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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일수 3분의 1경과한 날부터 2분의 1경과 이전(07.04~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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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의 2분의 1 해당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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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일수 2분의 1경과 이후(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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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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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보훈(본인)장학생은 수강료 납부 후 장학지원팀[종합민원센터(A3) 201호, ☎ 850-3964]으로
등록금 영수증 1부와 통장사본 1부 제출
▣ 유의사항
1. 졸업예정자 및 졸업연기자의 경우 졸업요건을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하여야 함
2.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에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재학기간 중 통산하여 최대 12학점(군 복무
중 취득한 학점포함)까지임
3. 사이버강좌는 재학연한 통산하여 최대 24학점까지 수강 신청할 수 있음
최대 수강 가능 학점에 교양필수(문화와역사Ⅰ, 문화와역사Ⅱ), 실용토익 교과목 포함하여 제한함
4. 융합모듈교과목의 전공대체 인정여부 및 수강제한학과 기준은 정규학기와 동일함
▣ 문의처 : 수업학적팀[종합민원센터(A3) 1층], ☎ 850-3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