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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17학년도 후기 재입학 합격자 명단 : 붙임 파일 참고
2. 수강신청
가. 수강꾸러미 신청기간 : 2017년 7월 24일(월) ~ 7월 28일(금)
나. 수강신청 기간 : 2017년 8월 21일(월) ~ 8월 25일(금)
※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 학사공지 참조
3. 등록금 납부
가. 등록금 납부기간 : 2017년 8월 22일(화) ~ 8월 25일(금)
나. 고지서 출력 : 본교 홈페이지 → QUICK MENU → 「재학생 고지서 출력」에서 직접 출력
[고지서 출력은 8월 14일(월)부터 가능(예정)]
다. 납부장소 : 대구은행, 농협, 국민은행 전국지점 또는 본인의 가상계좌로 송금
※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합격이 취소됨.
4. 문의처
가. 수강신청 및 기타 학사관련 : 수업학적팀(☎ 053-850-3572~7)
나. 등록금 관련 : 재무팀 (☎ 053-850-3895)
다. 장학금 관련 : 장학지원팀(☎ 053-850-3966)
붙 임 : 2017학년도 후기 재입학 합격자 명단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