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관련 안내 및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붙임의 자료를 확인하여 기간내에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방법 : ‘학교 홈페이지 → QUICK MENU → 수강신청 → 수강신청 관련 안내
→ 수업시간표 조회 및 수강신청 방법' 참고
- 수강신청 메뉴 : 학교 홈페이지 → QUICK MENU → 수강신청
- 수강꾸러미 정원 초과 교과목 수강신청 방법 : '붙임2' 자료 확인
3. 유의사항
가. 수강꾸러미 신청 기간에 개설된 교과목이 폐강되거나 분반이 추가될 수 있으니 수업계획
서, 시간표를 수시로 확인하여야 함
나. 수강신청 기간 전까지 강의시간 및 강의실, 담당교수가 변경될 수 있으니 교과목 수업 정보를
수시로 확인하여야 함
다. 수강신청 후 종합정보시스템의 ‘수강확인서 조회’ 메뉴에서 교과목 수강신청 여부 및 수강신청
분반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함
라. 계열전공(융합모듈교과목 포함)을 수강신청한 학생은 종합정보시스템의 '수강확인서 조회'
메뉴에서 전공대체 가능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함
4. 문의처
- 수업학적팀(A3, 종합민원센터 1층, ☎ 053-850-3576, 3575)
※ 수업학적팀 통화가 어려울 경우, 간단한 문의는 학과 및 전공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각 학과 및 전공사무실(☎ 붙임3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