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52.14.0.24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학사공지(수업/학적)

2017학년도 2학기 폐강교과목 수강정정 안내
작성일 : 2017/09/12 작성자 : 수업학적팀 조회수 : 5911
2017학년도 2학기 폐강교과목 수강 정정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폐강교과목 수강 정정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폐강 교과목 수강생은 기간 내에 수강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1. 폐강 수강정정 기간 : 2017.09.13(수) ~ 09.14(목) 09:30 ~ 17:00

2. 신청 대상자 : 폐강 교과목 수강생 및 수강신청 가능학점이 있는 재학생

3. 수강신청 방법
 가. 메뉴 : 학교 홈페이지 → QUICK MENU → 수강신청
 나. 신청방법 : 수강신청, 수강정정 기간의 방법과 동일 

4. 폐강교과목 확인 방법 
  가. 2017-2학기 폐강교과목 현황 자료 확인(붙임 파일)
  나.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 - 수강 - '수강확인서 조회' 메뉴의 비고란에 [폐강]으로 표기된 교과목

5. 유의사항
  가. 폐강교과목을 삭제한 후 수강정원 여석이 있는 교과목에 한하여 수강 신청가능함
       ※ 기존의 수강 신청된 교과목은 삭제 불가  
  나. 폐강과목을 수강정정 기간 내 정정하지 않을 경우 수강정정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폐강교과목은 자동 삭제되며, 폐강 정정 기간 이후에는 추가 수강신청이 불가함
  다. 수강신청 가능학점이 남아있는 학생은 수강정원 여석이 있는 교과목에 한하여 추가 수강 신청이
       가능함. 단, 폐강 정정기간 이전에 수업 결석에 대한 출석인정은 불가함
  라. 폐강으로 인하여 수강정정한 교과목의 출석인정이 필요한 학생은 수업학적팀
        (A3, 종합민원센터)으로 방문하여 출석인정 신청서를 배부 받아야함
  마. 전공, 교직, 교양필수 교과목의 폐강으로 인하여 졸업요건을 충족하기 어려울 경우 폐강
       수강정정
기간 동안 수강허가서 제출이 가능함

6. 문의처 : 수업학적팀(A3, 종합민원센터 1, 053-850-3576,3575)


붙임 : 2017학년도 2학기 폐강교과목 현황 1부.  끝.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