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1. 직원 교육/문서관리 프로젝트가 5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2. 본 프로젝트에 직원선생님들께서는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고,
3. 회의 참석대상자는 아래 일정을 참고하여 필히 참석 하시기 바랍니다.
== 일 정 ==
* 5월 1일(목)
10:30 추진팀 회합
- 장소 : 추진팀 사무실(본관 301호)
11:00 팀장 회의(문서관리개념 설명 및 문서현황 파악, 문서상황조사표 배부)
- 장소 : 본관 3층 상황실
13:30 문서용품디자인 논의(대외협력팀 홍보담당)
전년도 교육현황 자료 취합(총무행정팀 교육담당)
- 장소 : 추진팀 사무실(본관301호)
15:00 문서관리 전산화 논의(전산정보팀 프로그램개발담당)
* 팀장회의 참석자 명단(존칭 생략합니다)
▷ 비서실 : 김용하. 교무처 : 류동철, 전성훈.
▷ 학생처 : 배태곤, 홍희대.
▷ 사무처 : 김장환, 차종수, 김애경, 전정식.
▷ 기획처 : 설인규, 이경진.
▷ 연구정보처 : 신경식, 배창호, 남근모.
▷ 입학처 : 최세일.
▷ 인성교양부 : 박호득.
▷ 대학원 : 정대성.
▷ 특수대학원 : 조직형.
▷ 신학대학 : 강성덕.
▷ 중앙도서관 : 전인태.
▷ 평생교육원 : 송두호.
▷ 시청각교육관 : 윤순금. 이상
* 문서용품디자인 논의 : 대외협력팀 이강석
* 전년도 교육현황 취합 : 총무행정팀 이진희
* 문서관리 전산화 논의 : 전산정보팀 박상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