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전산소모품(토너/잉크) 신청 방법 개선 시행
안내 전산관련
소모품(토너/잉크) 요구품의 신청방법을 아래와 같이 개선하여 시행
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선사항 가.해당물품의 예정가격(견적서) 조사 생략 - 견적서 없이
신청. 나.요구품의서 작성시 물품명/규격사양/가격/업체 등을 별도 입력없이
등재된 전산(단가계약물품)데이타를
검색/선택 만으로 자동입력. 2. 대상물품 : 각종 프린터,복합기,복사기.Fax 의
토너(잉크)만 해당 3. 시행(예정)일 : 2009년 3월 23일(월)부터
시행 4. 첨부파일 : 단가계약요구품의서작성매뉴얼 참조
사무처
구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