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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전산소모품(토너/잉크) 신청 방법 개선 시행 안내
작성일 : 2009/03/16 작성자 : 구매팀 조회수 : 1373

 

전산소모품(토너/잉크) 신청 방법 개선 시행 안내

 

 

전산관련 소모품(토너/잉크) 요구품의 신청방법을 아래와 같이 개선하여

시행 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선사항

 

   가.해당물품의 예정가격(견적서) 조사 생략 - 견적서 없이 신청.

   나.요구품의서 작성시 물품명/규격사양/가격/업체 등을 별도 입력없이

       등재된 전산(단가계약물품)데이타를 검색/선택 만으로 자동입력.

 

 2. 대상물품 : 각종 프린터,복합기,복사기.Fax 의 토너(잉크)만 해당

 

 3. 시행(예정)일 : 2009년 3월 23일(월)부터 시행

 

 4. 첨부파일 : 단가계약요구품의서작성매뉴얼 참조

 

 

 

사무처 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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