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
2010학년도 여름학기부터는 기숙사생만 가능하던 잔류신청을 기숙사 비거주자에게도 가능하도록 잔류대상을 확대하였으므로, 잔류를 희망 하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 아래 -
◆ 신청 기간 : 6/4(금) ~ 6/9(수) 오전 9시 ~ 오후 5시(토, 일 제외) ◆ 신청 장소 : 기숙사 관리동 2층 사무실로 구비서류 갖추어 방문 ◆ 구비 서류 : 잔류신청서(소정양식) 1부, 프로그램 수강확인서 1부 ◆ 선발방법 : 잔류가능 인원내에서 선착순 선발 ◆ 합격자발표 및 납부 기간 : 6/15(화) ~ 6/17(목) ◆ 납부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기숙사>재학생기숙사합격여부조회>고지서출력 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송금 또는 대구은행 창구 납부 ※ 납부기간내에 납부를 하지 않으면 기숙사 입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단기연수자는 대외협력팀으로 신청 후 가상계좌로 납부) ※ 중간 퇴사자 및 외박에 대한 기숙사비 일체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 잔류구분별 기숙사비 안내
※ 잔류신청은 학교에서 공식적으로 시행하는 프로그램 및 정해진 잔류기 간에만 잔류가 가능하며, 프로그램 수강자에 한해서는 잔류연장도 가능합니다.(ex. 계절학기, 외국어강좌, 심화과정, 토익사관학교 등) ※ 기타 잔류신청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기숙사 사무실 859-4063~4로 문의바랍니다.
|
- 기 숙 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