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
1. 취업교육포인트 종합정보시스템 신청방법 및 절차 가. 본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등록 절차
나. 취업교육포인트 신청 및 인증 절차 1) 「취업경력관리」의 「포인트 신청하기」 코너에서 학생 개인별 포인트 신청 2) 학생 개인별 활동 실적 및 취득항목에 따라 포인트를 신청하고 증빙서류 제출 기한 내에 취업지원팀으로 제출한 자료에 근거하여 최종적으로 해당 학기 포인 트를 인정함.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포인트를 신청했더라도 증빙자료 미제출 시에는 인정 하지 않음. 다만, 취업지원팀 주관의 취업지원프로그램의 경우는 증빙자료 를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 취업캠프,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등) 다. 기타사항 1) 학생이 취득한 학기별 포인트 누계의 평가를 통하여 장학생 선발 및 장학금 지급 2) 장학생 선발대상은 학년/학기별 포인트 기준점수의 60% 이상을 취득한 학생 에 한함.
2. 학기 및 학년별 포인트 기준
3. 종합정보시스템 포인트 신청 및 증빙서류 제출기한 : 2010. 7. 5(월) 까지
4. 유의사항 : 과거 활동 실적 및 취득항목에 대한 소급적용 불가
5. 문 의 처 : 850-3086~7
|
- 취 업 지 원 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