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래 -
1. 수강신청확인 및 1차 폐강 공고․정정기간 : 2011. 5. 18(수) ~ 5. 19(목)
【09:30-17:00】
가. 수강신청한 과목 중 아래의 개설과목 외에는 폐강과목이므로 동 기간 개설
과목으로 정정해야 하며, 개설과목은 반드시 수강해야 하므로 정정시 신중
을 기하시기 바람.
나. 수업계획서는 최종 개설과목이 확정되어 수업시간표 공고시기에 종합정보
시스템에서 열람가능하며, 동 기간부터는 개설된 과목 및 신청하는 과목에
대하여 삭제, 수정이 불가함.
2. 등록기간 : 2011. 5. 25(수) ~ 5. 26(목) ☞ 금액(1학점당 72,000원)
* 은행창구 납부 : 2011. 5. 25(수) ~ 5. 26(목)【09:00~16:00】
* 가상계좌 입금 : 2011. 5. 25(수) ~ 5. 26(목)【09:00~18:00】
가. 학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 Login ➜ 수업 ➜ 수강(계절학기∙수강신청)
➜ 2011. 5. 24(화)부터 신청과목 확인 ➜ 확정(클릭하지 않으면 신청자명단
에서 제외됨) ➜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대구은행 전국지점 납부 또
는 본인 가상계좌로 입금
나. 보훈(본인)장학생은 등록 기간중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 학생복지팀에 등
록금 감면신청을 하여야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음.
3. 미등록폐강 공고 및 정정기간 : 2011. 6. 2(목) ~ 6. 3(금)【09:30-17:00
가. 동기간에 본교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본인의 등록 과목이 미등록 폐강되었
는지 필히 확인하여야 하며, 미등록 폐강된 과목에 한하여 정정 가능함.
4. 수강확인서 조회
가.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 ➜ 수강 ➜ 수강확인서조회(개설년도(2011), 개설
학기(여름학기))
5. 등록 및 기타 상세내용 : 공지사항(2011 여름계절학기 공고(일련번호 4945)
참고 바람.
6. 개설과목-붙임참조
7. 문의사항 : 수업학적팀(☎ 850-3572)
2011. 5.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