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1. 접수기간: ~2024.03.28.(목) 까지 [선착순 모집]
2. 참여대상 : 재학생 (팀원 4명-8명 구성)
3. 신청 및 접수방법 : 신청서+참여명단 작성 후 이메일(hui7979@cu.ac.kr) or 방문(취창업관B1 401호) 제출 [참여자 전원 서명 완료 후 제출하기]
4. 세부 추진 일정
구 분 | 일시 | 내 용 |
공고 및 신청서 접수 | 2024.03.06.(수) ~ 2024.03.28.(목) | 팀원(재학생4명-8명) 구성 후 [참가신청서+참여명단] 접수 [팀 대표-> 이메일 or 제2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B1) 401호 제출] |
선발팀 OT | 2024.03.29.(금) | 신청자 대상 OT 진행 팀 활동 방법, 제출서류 등 안내 [비대면 OT 진행예정] |
팀 활동 | 2024.03.30.(토) ~ 2024.06.05.(수) | 1) 활동 기간 내 총 4번 이상의 모임 진행 [전체 회원의 1/2 참석 필수, 대면1회 필수, 비대면 가능] 2) 활동 기간 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상담 or 재학생맞춤고용서비스 참여 ->재학생맞춤고용서비스는 OT 진행시 안내 예정 3) 활동 기간 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 참여도가 낮은 팀원은 팀장의 직권으로 교체 가능 |
최종 활동 점검 및 수상팀 발표 | 2024.06.07.(금) ~ 2024.06.14.(금) | 1)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및 결과 점검 2) 우수 팀 선정 후 시상금 지급 ※제세공과금 제외 후 상금지급 [팀대표 통장으로 지급] |
※ 모둠활동 진행사항에 따라 일부 내용이 변경될수 있음.
5. 팀 활동 지원 내용
1) 우수 활동 10팀 상금 지급 총 180만원
[최우수 1팀: 50만원, 우수 2팀: 30만원, 장려 7팀: 10만원 ]
=> 심사평가 배점 기준
평가항목 | 대면 팀 활동 | 협동심 및 활동 성과 | 재학생맞춤고용서비스 참여율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프로그램 참여율 |
배점(100점) | 30 점 | 20 점 | 30 점 | 20 점 |
2) 스터디 공간(취창업관(B1) 내 강의실 제공) 및 다과 지원
3)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로/취업 상담 및 프로그램 연계 지원
4) 참여하는 모든 학생에게 스텔라 지급
6. 문의 : 제2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053-850-3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