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1. 일정 : 2024.05.21.[화] ~ 05.24.[금] [선택참여 가능]
2. 참여대상 : 재학생 240명
3. 세부운영내용
회차 | 운영일시 | 세부 교육 내용 | 비고 |
1회차 | 05.21[화] 18시~20시 | ▶ 즐거운 학교 생활을 위한 TIP -자기소개서 우수사례를 통한 ‘경험’의 중요성 알기 -경험역량 발굴을 위한 정보탐색 [동아리, 국가근로, 교내서포터즈, 공모전, 인턴, 아르바이트 등] | 비대면 |
2회차 | 05.22[수] 18시~20시 | ▶ 교내 취업팀 활용법 [진로취업팀, 재학생맞춤고용서비스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현장실습센터 등] | |
3회차 | 05.23[목] 18시~20시 | ▶ 학과별 맞춤 진로 탐색과 설정 -학과정보 탐색방법 및 진로정보 찾기 -산업과 직무의 이해를 통한 진로 탐색 -종사자 인터뷰 사례를 통한 취업역량 이해하기 | |
4회차 | 05.24[금] 14시~16시 [시간 다름] | ▶ 미래를 위한 대학생활 계획수립 및 시간관리 방법 -슬기로운 대학생활 셀프 디자인 방법 [목표정하기, 시간관리, 실행계획 수립] -우수취업사례 소개를 통한 진로탐색 및 취업 동기 부여 |
4. 4. 신청기간 : ~2024.05.19.[일]까지
5. 신청URL : https://forms.gle/3rqBD2hnaZhU9Hn6A
=> 학생경력개발시스템-역량개발-진로취업프로그램에서 신청도 가능!!
6. 참여혜택 : 스텔라 지급, 우수참여자 기프티콘 지급
7. 문의 : 제2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053-850-3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