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해외연수] 2025년 상반기 한·미대학생 연수(WEST) 프로그램 참가자 ..
|
|
글로벌취업지원팀 |
2025/02/11 |
322 |
공지 |
[스텔라] 취업 START! 나를 담다[증명사진 촬영] 프로그램 안내
|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2025/02/06 |
1025 |
공지 |
[1차년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월 프로그램 일정
|
|
진로취업지원팀 |
2025/02/04 |
955 |
공지 |
[스텔라]2025 스마트 취업전략 프로그램 모집 안내
|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2025/02/04 |
975 |
공지 |
[1차년도 대학일자리플러스]방콕랜선 취업캠프
|
|
진로취업지원팀 |
2025/02/04 |
963 |
공지 |
[채용연계] AI개발자 및 DX컨설턴트 육성을 위한 2025년 KT 에이블스..
|
|
진로취업지원팀 |
2025/02/03 |
1018 |
공지 |
2024학년도 동계방학 해외취업(인턴) 대비반 프로그램 참여 신청 안내(비대..
|
|
글로벌취업지원팀 |
2025/01/20 |
2589 |
공지 |
[잡플래닛] 대구가톨릭대학교 이용자 만족도 조사 이벤트 참여 안내
|
|
진로취업지원팀 |
2025/01/19 |
2525 |
공지 |
[혁신] 2024학년도 실전 입사지원 챌린지(2차) 수상자 발표
|
|
진로취업지원팀 |
2025/01/19 |
2578 |
공지 |
(비대면) 2024학년도 동계방학 해외취업(인턴) 대비반 프로그램 참여 신청..
|
|
글로벌취업지원팀 |
2025/01/17 |
2537 |
공지 |
진로취업 지원을 위한 학생경력개발시스템(STEP-UP) 활용 안내 카드뉴스
|
|
진로취업지원팀 |
2024/11/13 |
4100 |
공지 |
[졸업생 특화] 졸업생들 모여라!
|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2024/11/01 |
8813 |
공지 |
[졸업생 특화시범사업] Open Call 미취업 졸업생 대상 취업컨설팅 프로..
|
|
대학일자리플러스팀 |
2024/11/01 |
8098 |
공지 |
[3차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2024 실전 입사지원 챌린지(2차) 신청 안내
|
|
진로취업지원팀 |
2024/08/20 |
45211 |
공지 |
우리 학교는 잡플래닛 제휴대학!
|
|
진로취업지원팀 |
2024/05/02 |
73720 |
공지 |
[해외취업] 해외취업 및 해외인턴 관련 자료 신청(상시)
|
|
글로벌취업지원팀 |
2024/03/20 |
64405 |
공지 |
[대학혁신지원사업] 2024학년도 취창업전문관 1:1상담 및 프로그램
|
|
취창업전문관 |
2024/03/15 |
40295 |
419 |
[인턴] 2021년 대구시 겨울방학 대학생인턴 모집 안내
|
|
진로취업지원팀 |
2020/12/01 |
5047 |
418 |
[채용] 2020년 제2회 인천교통공사 신입사원 채용공고 안내
|
|
진로취업지원팀 |
2020/12/01 |
2062 |
417 |
[교육업체용]2020학년도 동계방학 취업역량개발과정반 제안 안내
|
|
진로취업지원팀 |
2020/12/01 |
1260 |
416 |
[혁신]진로·취업캠프(7차) 선발자 안내
|
|
진로취업지원팀 |
2020/11/26 |
1804 |
415 |
[취창업전문관] 삼성(금융) 취업가이드 및 DCU-하이투자 아카데미 실전특강..
|
|
취창업전문관 |
2020/11/25 |
2239 |
414 |
[취창업전문관] 2020년 2학기 창업 강의 프로그램 운영[비교과]
|
|
취창업전문관 |
2020/11/25 |
2047 |
413 |
[설명회] 교육부 인사혁신처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선발시험 온라인 설명회 ..
|
|
진로취업지원팀 |
2020/11/24 |
1788 |
412 |
[모집] KT&G 2020 커리어다이닝(현직자 경험카운슬링 프로그램) 참가자..
|
|
진로취업지원팀 |
2020/11/24 |
1738 |
411 |
2020 동계방학 취업연계 중점대학 국가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
|
진로취업지원팀 |
2020/11/23 |
3215 |
410 |
[TK 언택트 CAREEREXPO 오프닝 이벤트]
|
|
대학일자리센터 |
2020/11/23 |
17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