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118.10.141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장학공지

[근로] 2021-2학기 교내부직 학생지원포털 COSMOS+ 입력안내
작성일 : 2021/08/25 작성자 : 장학지원팀 조회수 : 5927
1. 근로장학신청 입력
  가. 대상자 : 교내부직 근로 선발자 [선발은 해당 부서 및 학과사무실 문의]r,msf
  나. 입력기간 : 2021.08.25.(수) ~ 09.01.(수) 까지
  다. 입력방법 : 학생지원포털(COSMOS+) → 장학/등록 → 근로장학신청 → 상세정보입력 → 저장
             ※ 붙임의 입력매뉴얼 참고
  라. 근로시간정보 : 실제근로 할 시간입력
  예시) 교내부직 근로 담당자와 협의하여 근로시간 입력(수업시간 내 입력불가)
  마. 입력기간 내 미입력 시 장학금 지급이 불가할 수도 있음

2. 근무상황부 입력
  가. 근무상황부는 근로 당일 즉시 입력
    ※ 5일 이내 근무상황부 미 입력 시 시스템 입력이 불가하므로 ‘출근부 미입력 사유서’를 장학지원팀으로 제출
    ※ ‘출근부 미입력 사유서’ 5장을 초과하여 제출 불가능하며 본인 과실로 인한 출근부 미입력의 경우 해당 일자에 대한 근로비 미지급 
  나. 활동시간은 시간 단위로 입력 가능
  다. 근로시간과 학업시간표(COSMOS+ 시스템 기준) 중복 시 출근부 입력불가
  라. 허위로 근무상황부 입력 시 장학금 반환 및 근로장학생 자격 제한

3. 상한시수
  가. 행정부서 : 학생 1인당 근무상한시수(학기중 주 20시간)
  나. 학과사무실 : 학과사무실 당 주 20시간(학생들 근로 시간의 합이 20시간)
  
4. 장학금 : 시급 8,720원


5. 근로유의사항
  가. 해외여행 출국일 및 입국일 근로 불가
  나. 수업시간 내 근로 불가
  다. 온라인 근로 불가능 [근로] 2021-2학기 교내부직 학생지원포털 COSMOS+ 입력안내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