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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장학지원팀입니다.
동계방학 근로가 12월 20일부터이나, 아직 시스템상 학기중으로 인식이 되기 때문에, 필수절차 입력이 불가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학사일정 상 대학의 방학 시작일이 20일이므로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은 12월 20일 당일 입력바랍니다.
더불어 서약서,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을 입력못하여 20일 출근이 불가능한 학생은 20일 당일 퇴근 후 반드시 입력하시고,
21일날 출근하셔서 근로지 담당자님께 20일 출근부 기입해달라고 말씀부탁드립니다.
21일부터 출근부를 미기입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출근부 정정사유서' 제출이 필요하오니,
장학공지 선발안내 자료를 참고하셔서 제출하는 일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