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수정) 안내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과정에서 업무착오로 일부 학생이 오선발 공지됨에 따라 근로장학생 요청부서 및
학생 여러분에게 많은 혼선을 초래하고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하여 진심 사과의 뜻을 전하며 착오 없는
장학업무 수행을 위하여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4-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수정)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모든 사항을 정확히 숙지한 후 활동해주시기 바라며 아래의 사항과 첨부된 사항에 대해서
제대로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 래 -
1. 선발기준
가. 한국장학재단 및 본교종합정보시스템 국가근로를 신청하여 소득이 통과된 자.
나. 업무특성 상 특정 전공자 일부 배정
(예 : 전산정보팀은 전산관련 업무 가능자 배정)
다. 한국장학재단 1차 신청자 및 본교종합정보시스템 신청자
※선발 제외
1) 한국장학재단 근무상황부를 3일 이상 미입력하여 요청서를 제출한 자.
2) 휴학생, 미졸업생
2. 근무시간
가. 근로시간 : 매칭 된 근무기관의 지정된 근무시간(일주일의 기준은 월요일 ~ 금요일)
나. 근무기간 : 09.01(월) ~ 12.19(금)
다. 휴일근무는 불가합니다.
3. 추진일정
가. 오리엔테이션 : 09.01(월) 오후 5시 예정이며, 배정받은 부서에 연락하여 근무 후
오리엔테이션에 참여 바랍니다.
나. 2014-1학기 및 2014-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오리엔테이션 참여자는 2014-2학기 오 리엔테이션에
참여하지 않으셔도 되나, 알려드린 사항의 미숙지에 대한 문제는 학생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오리엔테이션 일정은 추후 개별 공지예정.
4. 준수사항
가. 당일 근로종료 후 매일 온라인 출근부, 종합정보시스템 출근부를 작성 합니다. 단, 온라인 출근부는
국가근로장학생이 ‘개인 공인인증서’를 통해 한국장학재단에 최대 5일 이내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미입력시 장학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나. 허위로 근로한 내용은 입력하지 않습니다.
- 허위근로 · 대체근로 · 대리근로 등 부당근로가 적발되면 지급받은 장학금의 환수는 물론,
향후 국가근로 장학생으로 선발되지 않습니다.
다. 출근부 제출 : 모든 학생이 제 날짜(매월 5일 이내)에 근무상황부 제출 시 익월 20일에
근로장학금이 지급됩니다.
(예시 : 6월 출근부는 7월 5일까지 제출)
※ 담당자 및 책임자의 확인(서명) 또는 직인이 없는 출근부의 근로 내용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장학지원팀 053-850-3950, 3965~6 번으로 문의바랍니다.
붙임 : [첨부1]2014-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명단
[첨부2]선발자 유의사항(필독)
[첨부3]출근부 입력방법(학교 종합정보시스템)
[첨부4]출근부 입력방법(한국장학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