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2018학년도 후기 졸업대상자(2019년 8월) 중 졸업인증제 사회봉사영역이 필수인 학생들의 봉사활동실적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자 : 2018학년도 후기(2019년 8월) 졸업대상자
- 2010학년도 이후 입학한 재학생 및 미졸업생
※ 졸업인증제 운영 규정에 따른 면제자는 해당 안 됨.
2. 졸업요건
- 10학번~ 12학번 : 32시간
- 13학번~15학번 : 32시간(32시간 봉사시간 중 12시간은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 필수임)
※ 편입생의 경우에는 본교 재학 중 16시간(2015학년도 이후 편입생은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활동 6시간 필수)
3. 봉사활동 전산등록 및 서류제출 : 2019년 6월 17일(월)
※ 종료된 봉사활동(2018.3.1.~2019.2.28.기간 동안 시행한 봉사실적)은 사랑나눔봉사단에 2019.3.29(금)까지 제출하기 바라며, 아직 시행하지 않은 봉사활동은 본교 홈페이지-광장-봉사공지에 등재되어 있는 봉사활동 인증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활동하기 바랍니다.
4. 졸업인증제 충족 여부 확인 : 학생지원포털(COSMOS+)-학적-졸업-졸업인증제 확인 및 신청에서 확인
5. 13학번~15학번 중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활동 12시간 미충족 학생은 2019-1학기 시행 되는 봉사 프로그램에 반드시 참여하기 바랍니다.
(학기말에는 인원이 초과되어 신청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학기 초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일정은 학교홈페이지-광장-봉사공지-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 공지문 참조
6. 봉사활동 제출방법
가. 개별봉사
- 1365 자원봉사포털 및 VMS 홈페이지에서 봉사활동 확인서 출력→학생지원포털(COSMOS+)→기숙사/봉사/체험활동→봉사활동→개별봉사활동 전산등록 신청→봉사활동확인서 원본 사랑나눔봉사단에 제출
- 기제출하여 전산등록된 봉사활동은 제출할 필요 없음.
- 등록된 시간 확인 : 학생지원포털(COSMOS+)→기숙사/봉사/체험활동→봉사활동→MY봉사활동 조회
- 등록 매뉴얼 및 자세한 사항은 학교홈페이지-광장-봉사공지-개별봉사활동 신청 안내문 참조
나.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
별도의 서류제출은 필요 없으나 학생지원포털(COSMOS+)→기숙사/봉사/체험활동→봉사활동→MY봉사활동 조회에서 등록된 시간 확인해야함.
7. 봉사활동 문의 및 제출처 : 사랑나눔봉사단 허미경(A2 112호, ☎ 850-3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