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DCU 희망나눔상자’ 배달 봉사활동 |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소외계층에게 우리가 힘을 모아 만든 희망의 나눔 상자를 배달하는 봉사활동입니다. |
1. 활동명 : ‘DCU희망나눔상자’ 배달 봉사활동
2. 시행기관 : 사랑나눔봉사단
3. 신청대상 : 학부 재학생
4. 봉사활동 세부내용
가. 봉사장소 : 안심종합사회복지관(대구 동구 율하동로 76) 일대 임대 아파트
나. 봉사일자 및 모집인원 : 2020년 6월 26일(금) 14:30~17:30 : 40명(전 학년)
다. 활동내용 : 희망나눔상자 지정 세대별 방문 배달
5. 신청기간 : 2020년 6월 20일(토)~23일(화) 16:00 까지
6. 신청방법 : 학생지원포털(COSMOS+)-기숙사/봉사/체험활동-봉사활동-평일봉사활동-대구가톨릭대학교
7. 문의처 : 사랑나눔봉사단(053-850-3757)
8. 신청 취소 및 패널티 안내
가. 신청취소 방법: 학생지원포털-기숙사/봉사/체험활동-봉사활동-봉사활동참가신청(평일) -해당 봉사활동 클릭-삭제
나. 패널티
1) 봉사일 3일 전 16:00까지 : 직접 온라인 취소-패널티 없음
2) 봉사일 3일 전 16:00초과~ : 유선(전화) 취소 - 패널티 3시간
3) 봉사일 전날 15:00초과~당일불참 : 패널티 3시간
다. 패널티 해소 방법 : 차후 사랑나눔봉사단주관 봉사활동 참여 시 취득한 봉사시간에서 차감
라. 패널티 제외 : 증빙서류(진료확인서 등)제출 시는 서류 심사 후 패널티 여부 결정
(단, 불참일로 부터 3일내 구두연락, 5일 이내 서류제출)
9. 대기자 : 최초 신청 시 대기자라도 신청 마감일까지 인원이 실시간으로 변동됨으로 참가 취소는 사랑나눔봉사단에 대기 순번을 확인 한 후 정해진 기간 안에 해야 함.
- 참여 여부는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정원 외 신청자 아니면 참여 대상임) 보조적으로 신청 마감 후 문자로 발송해 드림.
10. 주의사항
가. 봉사활동 신청 후 2회 불참 시 봉사활동 신청이 제한 됨(불참일로 부터 2주후 사랑나눔봉사단으로 방문 신청)
나. 불참 봉사에 대한 패널티가 정산된 후 부터는 전산신청이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