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2016학년도 개별 봉사활동 확인서 제출 안내
1. 개별봉사활동 개요 : 학생 개인이 자발적으로 시설과 시간을 정하여 개별적으로 수행한 봉사활동
※ 기 제출한 봉사활동 및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활동은 제출할 필요 없음.
(종합정보시스템→부속기관→MY 봉사활동 조회 가능)
2. 활동기간 및 신청(전산등록)기간
- 활동기간 : 2016년 3월 1일(화) ~ 2017년 2월 28일(화)
- 신청(전산등록)기간 : 2016년 4월 1일(금) ~ 2017년 3월 31일(금)까지
※ 신청기간 내에는 연중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나 신청 기간 이후에는 시간인정이 불가함.(봉사활동 시행 후 1주일 이내 제출 바람)
※ 스텔라 점수 인정을 받기위해서는 1학기는 6월말, 2학기는 12월말까지 봉사실적을 제출하여야 함.
※ 2017년 2월 졸업자는 2016년 12월 21(수)까지 제출해야함.
3. 신청방법
가. 신청절차
봉사활동 확인서(원본) 발급 (VMS 및 1365에 등록 된 봉사활동은 사이트에서 출력) |
|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
부속기관 |
봉사활동 |
개별봉사활동 신청서 저장 후 꼭 [작성완료]버튼을 눌러 신청 상태를 작성완료 상태로 만들어 두어야 접수 처리 가능함. |
|
사랑나눔봉사단에 봉사활동 확인서(원본) 제출- 필히 상단에 학번, 학과 기재 |
전산등록 자료와 봉사활동 확인서 확인 후 최종 승인 |
나. 봉사활동 전산등록 방법
1) 봉사활동 실시일자가 1일 이상이면 일자별로 등록 해야 함.(캠프 및 해외봉사활동은 제외)
※ 봉사활동 확인서는 봉사기간을 설정하여 일괄 발급해야 함(붙임 메뉴얼 참조)
2) 봉사활동내용은 상세히 기록해야함(좋은예 : 어르신 말벗, 산책도움, 나쁜예 : 기타봉사)
3) 봉사기관 신규 등록이 필요한 경우는 사랑나눔봉사단으로 요청.
다. 개별 봉사활동 신청 매뉴얼 (※ 붙임 메뉴얼 참조)
4. 제출서류
가. 봉사활동 확인서 원본(vms 및 1365에 등록 된 봉사활동은 사이트에서 출력하여 제출)
※ 확인서에 학과, 학번 기재하여 제출
나. 해외 봉사활동은 봉사활동확인서 및 일자별 상세 활동내역 제출
5. 제출처 및 문의처 : 사랑나눔봉사단(학생회관 A6 S205호) ☎850-3758
6. 등록된 봉사활동 조회 방법
1) 봉사활동 확인서 제출 3일 후 학교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부속기관→MY 봉사활동 조회
2) 사랑나눔봉사단주관 봉사활동 시간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학생정보-졸업-졸업인증제 신청 및 확인에서 확인 가능함.
3) 제출한 시간과 등록된 시간이 상이한 경우 사랑나눔봉사단에 반드시 확인 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