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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청기간 : 2017년 6월 15일(목)09:00 ~ 8월 14일(월)17:00까지
※ 15학번부터는 자원봉사입문을 수강해야 봉사활동 신청이 가능함.
2.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본교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 : 종합정보시스템-부속기관-봉사활동-참가신청(학생용)-방학 봉사활동 신청
- 교수 :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학생-봉사활동관리-봉사활동 참가신청(교수)
3. 파견일정(목요일, 7회)
2017.6.29/ 7.6/ 7.13/ 7.20/ 7.27/ 8.10/ 8.17
4. 봉사일정
- 08:40 성토마스아퀴나스관(A2) 앞 주차장에서 출발(08:30까지 출발장소에 도착)
- 09:30~16:00 봉사활동
- 16:00 각 시설에서 출발 학교 도착 후 해산
※ 본교에서 각 복지시설까지 참여 학생 왕복 운송
5. 활동내용 노력봉사(말벗, 산책, 시설 청소, 야외활동(풀뽑기, 농작물관리 등), 프로그램 진행 지원)
※ 봉사활동 내용은 시설별, 봉사일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신청마감 및 참가취소 신청
- 신청 및 참가취소는 봉사 실시 3일 전 월요일 17:00까지 가능함.
- 불참자 패널티 부여 : 취소기간 이후부터 수요일 15:00까지 연락불참자 3시간, 당일 불참자 5시간패널티 적용
(차후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활동 참여 시 적용)
※ 증빙서류(진단서 등)제출시는 심사후 패널티 여부 결정(불참일로부터 3일내 구두연락, 5일이내 서류제출)
- 봉사활동 신청 후 1회 불참 시 전산사용에 제한이 있으며, 불참일로부터 2주 후 사랑나눔봉사단으로 방문 및 전화로 신청이 가능 함. (불참 봉사에 대한 패널티가 적용된 후 부터는 전산신청이 가능함)
※ 우천관계 등 복지시설의 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음.
7. 시간인정 및 지원사항
- 참여자 차량, 중식 및 간식 지원
- 봉사시간 : 1일 6시간 인정(※ 이동시간 제외)
※ 시설사정 및 일정에 따라 시간이 상이할 수 있음.
※ 봉사활동 시간등록 확인
- 학교 종합정보시스템(학교에서 등록) : 부속기관-봉사활동-MY봉사활동조회(봉사종료일 5일후)
- VMS(봉사기관에서 등록) : VMS홈페이지에서 확인(시설 사정에 따라 등록되는 일자가 상이함)
8. 봉사활동 신청 전 vms 가입
- 봉사활동 참여자는 봉사활동 시간 관리를 위해 사회복지봉사활동인증관리(www.vms.or.kr)사이트에서 VMS신규가입을 필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VMS홈페이지-회원가입-로그인-내정보-개인정보수정-봉사자 연번 확인
② 학교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학생-봉사활동관리-VMS번호 입력 메뉴-VMS 봉사자 연번 입력)
※ 봉사활동 신청 전 필수 입력
9. 봉사활동 관련 협조사항
- 봉사활동에 참여하시는 교수님들께서는 단순한 인솔자가 아닌 모범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모습을 학생들에게 보여 귀감이 되어주시기 바라며,
- 학부(학과․전공) 단위로 봉사활동을 시행 하는 경우 참가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 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단체 신청 시 많은 민원 발생 및 무단 불참으로 인해 프로그램 진행에 차질을 빚는 경우가 있어 단체 신청을 받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봉사활동 참여시 복장은 긴바지, 티셔츠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노출이 심한 복장-짧은 핫팬츠, 끈나시, 미니스커트 등, 하이힐, 맨발, 슬리퍼는 절대 불가합니다. 적절하지 않은 복장 착용 시 당일 귀가 조치함.)
- 썬크림 등 개인 화장품은 본인이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봉사활동 중에는 핸드폰, MP3 사용 불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