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1. 주말(토요일) 봉사
▣ 신청 및 취소기간 : 2018년 3월 15일(목) 10:00 ~3월 15일(목) 17:00까지
※ 15학번부터는 자원봉사입문을 수강해야 봉사활동 신청이 가능함.
▣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
- 학생 : 학생지원통합시스템(COSMOS+)-기숙사/봉사/체험활동-봉사활동-봉사활동참가신청(주말)
- 봉사활동 신청 전 반드시 VMS가입
▣ 봉사 일정
08:30 본교 성토마스아퀴나스관(A2)앞 주차장에서 출발(08:20까지 출발장소에 도착)
09:30~16:00 봉사활동
16:00 각 시설에서 출발 학교 도착 후 해산
2. 활동내용 노력봉사(말벗, 산책, 시설 청소, 야외활동-풀뽑기, 농작물관리 등), 프로그램 진행 지원
※ 봉사활동 내용은 시설별, 봉사일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신청마감 및 참가취소 신청
▣ 불참자 패널티 부여 : 취소기간 이후부터 연락불참자 3시간, 당일 불참자 5시간패널티 적용(차후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활동 참여 시 적용)
※ 증빙서류(진료확인서 등)제출시는 심사후 패널티 여부 결정(불참일로부터 3일내 구두연락, 5일이내 서류제출)
▣ 봉사활동 신청 후 1회 불참 시 전산사용에 제한이 있으며, 불참일로부터 2주 후 사랑나눔봉사단으로 방문 신청이 가능함.
(불참 봉사에 대한 패널티가 적용된 후 부터는 전산신청이 가능함)
※ 우천관계 등 복지시설의 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음.
4. 시간인정 및 지원사항
▣ 봉사시간 : 5시간 인정
※ 대표학생 신청 시 봉사시간 1시간 추가 인정됨.
(주요업무 : 참여 학생 출석체크, 도시락 및 간식배부, 도시락 쓰레기 수거 등)
※ 봉사활동 시간등록 확인
- 학교홈페이지-학생지원통합시스템(COSMOS+)-기숙사/봉사/체험-봉사활동-MY 봉사활동 조회(봉사종료 후 약 5일 소요)
- VMS(봉사기관에서 등록) : VMS홈페이지에서 확인(시설 사정에 따라 등록되는 일자가 상이함)
지원사항 : 차량, 중식 및 간식 제공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활동으로 인정됨.(학교 홈페이지 봉사공지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활동 안내문 참조)
5. 문의 : 사랑나눔봉사단(850-3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