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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후기 졸업대상자(2018년 8월) 중 졸업인증제 사회봉사영역이 필수인 학생들의 봉사활동실적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해당 학생은 제출기한 내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자 : 2017학년도 후기(2018년 8월) 졸업대상자
가. 2006 ~ 2009 입학한 재학생 : 봉사활동이 필수인 학과만 해당됨.
나. 2010학년도 이후 입학한 재학생
다. 가항, 나항 해당자 중 미졸업생
※ 졸업인증제운영 내규에 따른 면제자는 해당 안됨.
2. 졸업요건
- 10학번~ 12학번 : 32시간
- 13학번~14학번 : 32시간(32시간 봉사시간 중 12시간은 사랑나눔봉사단주관봉사 필수임)
※ 편입생의 경우에는 본교 재학 중 16시간(2015학년도 이후 편입생은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활동 6시간 필수)
3. 봉사활동 전산등록 및 서류제출 : 2018년 6월 21일(목)
※ 종료된 봉사활동은 사랑나눔봉사단에 즉시 제출하기 바라며, 아직 시행하지 않은 봉사활동은 본교 홈페이지 봉사공지사항에 등재되어 있는 봉사활동 인증기준을 반드시 숙지하고 활동하기 바랍니다.
4. 졸업인증제 충족 여부 확인 : 학생지원통합시스템(COSMOS+)-학적-졸업-졸업인증제 확인 및 신청에서 확인
5. 13학번, 14학번, 15학번 중 사랑나눔봉사단 주관봉사활동 12시간 미충족 학생은 2018-1학기 시행 되는 일일봉사프로그램에 반드시 참여하기 바랍니다.
※ 자세한 일정은 학교홈페이지-봉사공지-사랑나눔봉사단 주관봉사 공지문 참조
6. 봉사활동 제출방법
가. 1365 자원봉사포털 및 VMS 홈페이지에서 봉사활동 확인서 출력→학생지원통합시스템(COSMOS+)→기숙사/봉사/체험/→봉사활동→개별봉사활동 전산등록 신청→봉사활동확인서 원본 사랑나눔봉사단에 제출
※ 기등록된 봉사활동은 제출할 필요 없음
(등록된 시간 확인은 부속기관-“MY 봉사활동조회”에서 조회 가능함)
나. 등록 매뉴얼 및 자세한 사항은 학교홈페이지-봉사공지-개별봉사활동 신청 안내문 참조
7. 봉사활동 문의 및 제출처 : 사랑나눔봉사단 허미경(성토마스아퀴나스관 A2 112호, ☎850-3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