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fference you are making
언론광고학부 이희준 교수가 11월 21일 ‘2020년도 한국광고홍보학회 가을 학술대회’에서 우수논문상을 받았다.
이 교수는 ‘정부 및 공공기관 SNS 활용 평가를 위한 정량 및 정성 지표의 도출과 지표별 중요도 분석’이라는 제목의 논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산업계, 정부 기관, 학계의 협업을 통해 국내 최초로 표준화된 공공 SNS 평가 모델을 도출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광고홍보학회는 광고 홍보 관련 국내 최대 규모의 학회이다.
이 교수는 지난 2017년에도 한국광고학회 최우수 연구논문상을 수상한 바 있어 국내 광고홍보학 분야 양대 학회 논문상을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