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18.222.125.171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2021-2학기 제3차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
작성일 : 2021/09/06 작성자 : 교무인사팀 조회수 : 5867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채용부서

채용인원

최소자격요건

교수학습지원
기획·
연구

교육혁신처

교수학습지원센터

2

-교육학 전공 석사학위 이상인 자

-교육학 관련 연구경력 2년 이상인 자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다. 임용예정일(2021. 10. 1.) 기준 채용분야별 최소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3. 전형방법

1. 서류심사

DRW0000b3f039a3

2. 기초심사

· 심사위원 평균점수가 10(20점 만점) 미만일 경우 불합격

· 기초심사 결과는 합격 여부 판단으로만 사용하고, 최종 순위 판정하는 점수에는 포함하지 않음

DRW0000b3f039a5

3. 전공심사

· 심사위원 평균점수가 60(100점 만점) 미만일 경우 불합격

DRW0000b3f039a7

4. 면접(오디션)심사

· 심사위원 평균점수가 60(100점 만점) 미만일 경우 불합격


4. 채용일정

절 차

일 정

비 고

온라인 접수

2021. 9. 10. () 13:00 ~ 9. 15. () 13:00

본교 홈페이지

임용심사

2021. 9. 15. () 13:00 ~ 9. 17. () 15:00

임용예정자 통보

2021. 9. 28. ()

SMS 통보

임용계약 체결

2021. 9. 30. ()

학과 사무실

※ 채용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5.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1. 9. 10. (금) 13:00 ~ 9. 15. (수) 13:00
  나. 접수방법
    1) 본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 권장 환경 : Windows 8 이상의 운영체제에서 Explorer 11 이상 또는 크롬 브라우저 사용
    2) 우편·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 불가
    3) 비전임교원 중 1개 직위에 한하여 지원 가능
    4) 동일 직위 내 1개 채용분야에 한하여 지원 가능
    5) “제출” 버튼까지 클릭하여야 접수가 완료됨

6. 제출서류 : 본교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입력 또는 PDF파일 업로드

구 분

PDF 파일 업로드

인적사항

(직접 입력)

학력사항

학력 사항을 증빙하는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외국학위의 경우 학위기 및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포함하여 제출)

학교명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교무인사팀(053-850-3350)으로 문의

교육·연구·산업체 경력

경력(재직)증명서 또는 강의경력증명서

연구실적

(최소자격요건 상 필요 시) 연구실적 증빙자료

자격사항

(최소자격요건 상 필요 시) 자격 증빙자료

자기소개서

(직접 입력)

추가사항

(공통)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기타 추가 증빙자료

(겸임교수, 기업전문교수) 겸임동의서, 건강보험득실확인서 및 사업자등록증명원

  ※ 외국어로 발급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파일에 포함하여 제출

7. 임용 및 처우
  가. 임용기간 : 2021.10.01. ~ 2022.09.30
  나. 보수
     1)계약금액 : 금 36,000,000원(금 삼천육백만원)
     2)지급방법 : 계약금액을 12개월(월봉 3,000,000원)로 나누어 피임용자가 지정한 계좌로 매월 지급
     3)퇴 직 금 :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에 따라 지급하되, 정산분이 있을 경우 퇴직 후 1개월 이내 지급
     4)세    무 : 국내법에 의거하여 보수에서 세금과 공과금을 원천징수한다.
  다. 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경영자부담금 지급
  라. 재임용 : 비전임교원의 경우 재임용 절차는 없으며, 계약기간 만료 시 당연 퇴직함. 다만, 퇴직 후 신규임용 절차를 거쳐 임용될 수 있음

8. 유의사항
  가. 임용예정일에 충족예정이었던 최소자격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나.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 심사과정에서 탈락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강의 담당 시간은 계약에 따름
  라. 수강인원 미달, 교육과정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협의에 의하여 담당 강의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일부 교과목의 경우 윤강의 형태로 진행될 수 있음
  마. 교육과정 운영상의 사유로 강의를 담당하지 못하는 학기도 있을 수 있으며, 강의가 없는 학기는 강의 외에 다른 임무가 없는 경우 보수를 지급하지 않음
  바.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하지 않거나 공고 기간을 단축하여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
  사. 임용예정자의 임용 포기, 연락두절, 그 밖에 임용불능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후순위자를 임용할 수 있음
  아. 비전임교원 중 겸임교수는 원 소속기관으로부터 겸임동의서를 받아 제출하여야 함
  자. 비전임교원의 경우 계약기간과 관계없이 학기 시작일 기준 만 70세 이상이면 정규학기 개설과목 강의를 할 수 없음
  차. 기타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에 따름

9. 문의처
  가. 담당 업무, 채용분야별 최소자격요건 등에 대한 문의는 교수학습지원센터 사무실(053-850-3374)로 문의
  나. 기타 채용 전반에 대한 문의는 교무인사팀 담당자(053-850-3350)로 문의


2021.  9.  2.



지 원 하 기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