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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마감)
작성일 : 2022/09/05 작성자 : 총무행정팀 조회수 : 6010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

(2022. 10. 1.부)



1. 채용분야 및 인원 

  (마감 표기가 되지 않은 분야는 채용이 가능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채용분야(근무지)

인원

채용 조건

비고

홍보팀

1



외국어교육센터

1

[우대] 영어회화 가능자

[우대] 컴퓨터활용 가능자

마감

건축학과

 겸) 건축학인증센터

1

-

마감

이용자서비스팀

1

[필수] 2급 정사서 자격증 소지자

[우대]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자

마감

안중근연구소

1

-

마감

프란치스코칼리지행정실

1

-

마감

경산산학융합지구조성사업단

1

-

연구수당 지급 가능

원격교육지원센터

1

[우대] 영상 촬영 편집 관련 전공 또는 관련 업무 유경험자

마감

컴퓨터소프트웨어학부

1

-

마감

※본교의 인력배치 상황 및 지원자 현황에 따라 최종 근무지는 조정될 수 있으며, 대학의 필요시 소속 및 담당업무를 전환할 수 있음

※본 공고는 2022. 9. 26.(월) 13:00까지 유효하며, 차수별 해당 분야의 채용이 결정되면 해당 분야는 지원이 마감됨. (각 지원 시기별 면접 일자는 아래 5. 원서접수 안내사항 참조)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3. 계약기간 

계약기간은 1년을 원칙으로 함. 다만, 특정 프로젝트 수행을 위하여 임용하는 경우 과제 종료시까지 임용할 수 있음.


4. 근무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2. 10. 1.

나. 보수: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보수 지급기준에 따름

다. 근무시간

       - 근무시간: 평일 09:00∼17:00

       - 유급휴일은 토/일요일, 기타 법정공휴일 및 기타 본교에서 정한 임시휴일

       - 연가 및 병가와 특별휴가는 본교 관련 규정 준용

라. 기타 후생복지

    - 4대 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 퇴직금은 근로자퇴직급여 보장법에 따름


5.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1차 : 2022. 9. 5.(월) ~ 2022. 9. 13.(화) 13:00까지

  - 2차 : 2022. 9. 13.(화) ~ 2022. 9. 20.(화) 13:00까지

  - 3차 : 2022. 9. 20.(화) ~ 2022. 9. 26.(월) 13:00까지

나. 면접일정

  - 1차 : 2022.09.13.(화) ~ 2022.09.16.(금) 중 개별 연락 후 조율

  - 2차 : 2022.09.20.(화) ~ 2022.09.23.(금) 중 개별 연락 후 조율

  - 3차 : 지원한 분야가 마감되지 않았을 시 지원 즉시 개별 연락 후 조율

다. 접수방법: E-mail 접수(recruit@cu.ac.kr 직원채용관리자 메일)

    ※ 접수 파일은 반드시 PDF 1개 파일로 합본하여 제출

    ※ 파일명 및 메일 제목은 반드시 ‘지원분야_이름’

       (예 : 외국어자율전공학부_홍길동) 으로 제출

라. 문 의 처: 총무행정팀 (053) 850-3552


6. 제출서류 

가. 채용지원서 1부 [별첨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별첨양식]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별첨양식]

라.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마.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바.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사.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아. 장애인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라 ~ 아 항목 서류는 최종임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단, 졸업예정자는 원서접수 시 졸업예정증명서 제출)

○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최종 합격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 제출 실물 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으며, 채용 서류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30일간 보관 후 파기함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의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채용 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학교가 부담

   * 요청 방법 : 이메일(recruit@cu.ac.kr)


7. 유의사항

가.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나. 채용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라. 채용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 후에라도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채용지원서 접수결과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사. 정규학기 및 계절학기 수업과 상기 임용예정일이 중복되지 않고, 원서접수 시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대학교 졸업예정자의 경우에도 지원 가능합니다.

아. 최종합격시 임용일 이전에 업무교육이 시행될 수 있습니다.



대 구 가 톨 릭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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