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5.173.48.18
모바일 메뉴 닫기
상단배경사진

DCU광장

Community

메인으로

공지사항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11월 1일부)
작성일 : 2024/09/27 작성자 : 직원인사팀 조회수 : 13197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직원 채용 공고

(2024. 11. 01.부)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근무지)

인원

채용 조건

비고

인성교육원

1

[필수] 토요일 근무 가능자

[우대]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자

[우대] 행사기획, PPT등 사무능력 우수자


교무인사팀

1

[우대] 대학 행정업무 경력자


캠퍼스관리팀

1

[우대]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컴퓨터 활용능력자


바이오메디대학행정실

1



군사학과

겸)정치외교학과

1

[우대] 대학 행정업무 경험자


사범대학행정실

겸)교육대학원행정실

겸)교원양성지원센터

1



학생군사교육단

1



※본교의 인력배치 상황 및 지원자 현황에 따라 최종 근무지는 조정될 수 있으며, 대학의 필요시 소속 및 담당업무를 전환할 수 있음(특정사업수행 제외)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4년제 대학 졸업자

다. 최근 6개월 이내까지 본교에서 2년간 연속 근무한 자는 지원 불가


3. 계약기간 

가. 최초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1년으로 하며 직원 업무 수행 평정 결과에 따라 1회에 한하여 재계약 될 수 있음. 

나. 다만, 특정 사업 수행을 위하여 임용하는 경우 계약기간과 무관하게 지원사업이 종료될 경우 근로계약을 종료함.

(단, 최근 6개월 이내까지 본교에서 근무한 자는 연속 근무한 것으로 판단하여 이전 근무 기간과 신규 임용 기간을 합하여 총 2년 이내로 계약함을 원칙으로 함)


4. 근무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4. 11. 01.

나. 보수: 대구가톨릭대학교 임시직 보수 지급기준에 따름

   단, 특정 사업 수행을 위하여 임용하는 경우 해당 사업에서 요구하는 경력에 한하여 경력 연수당을 추가할 수 있음 (최대 금액은 본교 지급기준에 따름)

다. 기타 후생복지

    - 4대 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 퇴직금은 근로자퇴직급여 보장법에 따름

라. 근무시간

    - 근무시간: 평일 09:00∼17:00

    - 유급휴일은 토/일요일, 기타 법정공휴일 및 기타 본교에서 정한 임시휴일

    - 연가 및 병가와 특별휴가는 본교 관련 규정 준용



5. 전형일정

구분

일정

전형(발표)방법

접수기간

2024.09.27.(금) ~ 2024.10.08(화) 13:00까지


서류(1차)+면접(2차)

2024.10.10(목) ~ 2024.10.15.(화) 중 

개별 연락 후 조율


합격자 발표

2024.10.16.(예정)

개인 SMS 발송

임용

2024.11.01.부


가. 접수방법 : E-mail 접수(recruit@cu.ac.kr 직원채용관리자 메일)

    ※ 접수 파일은 반드시 PDF 1개 파일로 합본하여 제출

    ※ 파일명 및 메일 제목은 반드시 ‘지원분야_이름’

       (예 : 외국어자율전공학부_홍길동) 으로 제출

나. 문 의 처: 직원인사팀 (053) 850-3554


6. 제출서류 

가. 채용지원서 1부 [별첨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별첨양식]

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별첨양식]

라.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마.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바.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사.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아. 장애인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라 ~ 아 항목 서류는 최종임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최종 합격 발표일로부터 15일 이내 제출 실물 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으며, 채용 서류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30일간 보관 후 파기함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의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채용 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학교가 부담

* 요청 방법 : 이메일(recruit@cu.ac.kr)

7. 유의사항

가.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나. 채용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라. 채용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 후에라도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채용지원서 접수 결과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사. 최종 합격 시 임용일 이전에 업무교육이 시행될 수 있습니다.



대 구 가 톨 릭 대 학 교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