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보호팀입니다.
해당 메일 계정의 정보와 메일 수신 이력을 확인한 결과 jetbrain 관련 메일을 수신할 당시 메일 계정이 휴면 상태인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후 다른 사이트 계정에서 교내 이메일 계정으로 테스트 메일을 송부한 시점에는 휴면 상태가 해제되어 메일이 정상적으로 수신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메일 계정은 정상적으로 메일 수신이 가능한 상태이며 다시 한번 라이선스 메일 수신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정보보호팀(053-859-1344)으로 연락 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원글]=================
[원글] 배유빈 님이 쓰신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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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졸업생 교내이메일 이용 관련 문의
내용 : 올해 졸업한 졸업생입니다. 인텔리제이 학생라이센스를 위해 교내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려 하였는데 jetbrain에서 관련 메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이트 계정으로 학교이메일계정에 테스트 메일을 보낸 것은 제대로 온 것을 확인해 휴면계정으로 전환되어 수신되지 않은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라이센스 메일 수신을 요청하고 하루가 지나도록 기다렸기때문에 대기시간이 짧은 이유는 아닙니다.
혹시 메일이 차단되거나 기타 다른이유로 송신이 막혀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