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235.223.5
모바일 메뉴 닫기

DCU홍보

The difference you are making

메인으로

I am DCU

외식조리학과 학생들,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석권
작성일 : 2021/05/18 작성자 : 홍보실 조회수 : 425
외식조리학과 학생들,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석권

외식조리학과 학생들이 5월 8-9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센터에서 열린 제18회 서울국제푸트앤테이블웨어박람회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경연대회에서 대상, 금상 등을 석권하며 기량을 드러냈다.

3학년 전유림 외 7명의 학생들은 경상도, 강원도, 전라도, 충청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100여 종의 음식을 출품해 한식 단체전시부문 대상(환경부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 각 지역 특산물의 특징을 잘 살려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음식을 전시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3학년 박경민 외 4명의 학생들은 태극기를 형상화한 작품으로 전통주칵테일 단체전시부문 금상(농어촌공사장상)을 받았다. 네 모서리에 일본, 미국, 캐나다, 러시아 칵테일을 배치하여 4괘를 표현하고, 가운데는 안동 소주를 태극 모양으로 배치해 태극기를 표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3학년 이정민 외 8명의 학생들은 프랑스 스타일의 와인 음식을 출품해 양식 단체전시부문 금상(한국환경공단이사장상)을 받았다. 와인과 어울리는 핑거푸드와 채식주의자를 위한 요리를 화려한 색감과 다양한 모양으로 전시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외식조리학과는 지난 해에도 이 대회에서 대상과 금상을 수상한 바 있어 올해 수상으로 학과의 저력을 또 한번 입증했다.




최상단 이동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