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34.239.158.223
모바일 메뉴 닫기

DCU홍보

The difference you are making

메인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개강환영주간 문화 행사 개최
배부일 : 2023/09/07 보도언론 : 베리타스알파 작성자 : 홍보실_관리자 조회수 : 7813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개강환영주간 문화 행사 개최

대구가톨릭대(총장 성한기)는 개강을 맞아 오는 9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교내 소운동장에서 재학생 및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2023 개강 환영주간 ‘Hello Future’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2023 경산 Again 대학가요제’ 가 14일 대구가톨릭대학교에서 개최됨과 더불어 캠퍼스 내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지역민들과 대학생들이 함께 교류하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Hello Future’ 행사는 행사 첫날인 11일 오후 7시부터 잔디밭콘서트,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를 상영할 예정이다. 12일은 오후 7시부터 영화 ‘담보’ 상영과 스크린불멍이 진행될 예정이다. 13일은 오후 5시 30분부터 대구가톨릭대 중앙동아리 공연과 초청 가수 ‘케이시’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영화 상영 전후로 생맥주와 음료, 과자 등을 무료로 나눌 예정이며 부대 행사로는 동아리 가두모집, 플리마켓, 푸드트럭, 게임랜드 등으로 행사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대구가톨릭대학교 이경아 학생처장은 “이번 개강 환영주간 문화 행사를 통해 재학생과 지역민들이 함께 하는 캠퍼스 문화를 고취시키고 지하철 1호선이 연장 개통됨에 따라 지역민들과 그 의미를 같이 즐기기 위해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오후 6시부터 영남일보에서 주관하고 경산시와 대구가톨릭대학교에서 후원하는 ‘2023 경산 Again 대학가요제’가 열린다. 전국 대학생 본선 참가 12팀의 경연과 초청가수 ‘마마무+’, ‘이무진’, ‘해시태그’의 축하 무대가 진행될 예정이다. 청년 문화의 추억과 도전을 의미하는 대학가요제를 대학 도시 경산에서 개최하여 지역을 넘어 전국의 끼와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축제가 될 것이다.

최상단 이동 버튼